활동성과 스타일 다 갖췄다…'아웃도어 재킷' 신상템 3

[오늘의 아웃도어 신상] 와일드로즈 · K2 · 아이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9.13 12:11  |  조회 15156
◇와일드로즈, '스트레치 하이브리드 윈드스토퍼 자켓'

/사진제공=와일드로즈
/사진제공=와일드로즈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와일드로즈'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트레치 하이브리드 윈드스토퍼 자켓'을 출시하고 2017 F/W 시즌 신상품 패션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브리드 윈드스토퍼 자켓은 고어사의 윈드스토퍼 소재와 스트레치 소재를 함께 사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윈드스토퍼 소재를 통해 지속적인 방풍 기능으로 착용자의 신체를 보호하고, 뛰어난 발수성과 투습성으로 착용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부분에 입체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하고 활동성을 강화했다.

가을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특히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부는 날처럼 복합적인 날씨에 효율적이다.

재귀반사 프린트를 더해 야간 가시성을 살려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한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 등 부분 프린트로 은은한 멋을 더했다.

세련된 색상으로 데일리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가벼운 산행이나 나들이용 트레블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라이트 그레이, 레드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K2, '알파인 고어 3L'
/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을 방수 재킷 '알파인 고어 3L'를 출시했다.

'알파인 고어 3L' 재킷은 고어텍스 씨니트(C-KNIT) 3L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봉제선에 방수 소재를 덧대는 심실링 공법(seam sealing)을 적용해 탁월한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특히 극한용 알파인 등반까지 가능하도록 기능성과 소재를 기존 방수 재킷 대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활동이 많은 부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목 높이를 7cm가량 높게 설계해 목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후드에 자동 잠금 기능의 스트링 스토퍼를 적용하여 끈을 한 번에 잡아당겨 간단하게 착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슴에는 알파인 팀 로고를 고주파 엠보 방식으로 부착해 입체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슬림한 핏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블랙, 레드 총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아이더, '라잔 트레이닝복'

/사진제공=아이더
/사진제공=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웃도어나 스포츠, 레저활동 시 애슬레저룩으로 입기 좋은 2017년 가을 신상품 '라잔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라잔 트레이닝복은 우수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운동은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다. 대중화된 애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라잔 트레이닝 재킷'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빠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슴 부분에 입체감이 느껴지는 사선 엠보 디테일로 활동적이면서 고급스럽다.

가볍고 도톰한 소재로 보온성이 좋고 전체적으로 넉넉하고 루즈한 핏 설계로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패션 연출 가능하다.

'라잔 트레이닝 팬츠'는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다. 옆 라인에 감각적인 모멘텀 라인 로고를 엠보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재킷과 팬츠 두 제품은 세트 혹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남성용은 블랙, 차콜, 네이비, 카키 4종, 여성용은 블랙, 그레이 2종으로 선보인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