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글로벌 뷰티 중심지 뉴욕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유니온스퀘어에 美 1호점…현지 전용 상품 150여종 출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9.17 12:14  |  조회 9221
(위)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니온스퀘어에 오픈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아래)이니스프리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현지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이니스프리
(위)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니온스퀘어에 오픈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아래)이니스프리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현지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미국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니온 스퀘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측은 "이니스프리 글로벌 쇼핑몰에서 미국 내 주문량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현지에 1호 매장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2층 157.9㎡(약 47평)규모로,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과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하는 라운지로 구성했다. 매장에는 150종 이상의 미국 전용 상품과 900여 종에 달하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선보인다. 전면에 6미터 규모의 수직정원을 마련해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그린라이프와 제주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매장에서는 미국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컬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스크바'에서는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진액 캡슐팩' 등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피부타입별로 소개한다. '마이 팔레트 월'에서는 아이섀도, 블러셔, 브론저, 컨실러, 컬러 코렉터, 하이라이터 등을 직접 발라보고 원하는 색상으로 나만의 팔레트를 조합할 수 있다. '마이 컴팩트 월'에서는 100가지 이상의 독특한 컴팩트 케이스 디자인에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 듀오, 파우더, 2가지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14가지 색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라운지 공간에서는 현지 고객들을 위해 뷰티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는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에 열려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미국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뷰티 소비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미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다른 지역에도 추가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당일 아침부터 매장 방문을 위해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는 등 관심을 모았다. 이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진행한 이니스프리 광고/사진제공=이니스프리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진행한 이니스프리 광고/사진제공=이니스프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