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속눈썹·가벼운 벨벳립…'가을 메이크업' 신상 소식

[오늘의 뷰티 신상] 투쿨포스쿨 · 뉴스킨 뉴컬러 · 토니모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9.19 10:11  |  조회 5416
◇투쿨포스쿨, '글램락' 라인 립스틱·볼륨 카라

/사진제공=투쿨포스쿨
/사진제공=투쿨포스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글램락' 라인의 신제품 '허쉬 브라운'과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를 출시했다.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2017 F/W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의 립 컬렉션이다. 무게감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로 브라운 컬러가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야자씨드와 망고씨드 등 4가지 보습버터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선사한다.

색상은 부드러운 느낌의 소프티 브라운 '뮤트', 우아한 카밍 브라운 '로프티', 차분한 마른 장미 톤의 MLBB 브라운 '모더레이트', 트렌디한 레드 브라운 '드무어', 과감함이 돋보이는 '블라인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램락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는 뷰러 없이도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C컬 속눈썹을 연출하는 마스카라다. 이중 코팅막으로 가볍고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고, 속눈썹을 처짐 없이 고정한다.

밀착 커브 브러시로 속눈썹 뿌리부터 눈꼬리, 언더 래쉬까지 한 올 한 올 촘촘하게 발려 볼륨감을 극대화한다. 1호 볼드 블랙, 2호 메가 브라운 2종으로 선보인다.

글램락 허쉬 브라운과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뉴컬러, 장미 콘셉트의 메이크업 5종

/사진제공=뉴스킨
/사진제공=뉴스킨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2017 F/W 신제품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4종과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을 선보인다.

가을에 피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뉴스킨의 F/W 신제품은 탁월한 수분감으로 척박한 기후에서도 생존해 '부활의 식물'이라고도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을 함유했다.

깊고 선명한 색상의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4종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텍스처와 목화씨 오일이 함유돼 부드럽고 보송한 느낌의 벨벳 피니시가 특징이다.

차분하고 청순한 느낌의 로맨틱 핑크 '1호 퓨어 로즈',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브라이트 코럴 '2호 웜앤스윗 로즈', 진한 장미를 연상시키는 깊은 리얼 레드 '3호 어딕션 로즈', 오묘한 매력의 우아한 플럼 컬러의 '4호 노블 로즈' 등으로 출시됐다. 3호는 한정으로 선보인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은 한국인의 눈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에 피부 혈색을 더하는 로즈 컬러가 배합된 마스카라다.

동양인의 눈매에 맞는 부드러운 유선형의 커브드 브러시를 내장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속눈썹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수분 보호막으로 속눈썹을 보호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밀 단백질을 함유했다.

미온수만으로 가볍게 씻어낼 수 있는 이지 워셔블(Easy Washable) 타입으로 눈에 자극이 적다.

한편 뉴스킨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전 10시부터 뉴컬러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컬러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로즈 데코 스티커, 로즈 퍼 뷰티 파우치와 로즈 자수 아플리케 브로치, 로즈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 등을 누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F/W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3호 어딕션 로즈와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으로 구성된 '로즈 스페셜 패키지'를 카카오 뉴 톡 쇼핑을 통해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7초 카라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가을 메이크업을 돕는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는 잉크의 진한 제형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으로 만년필 펜 모양을 본 따 제작했다. 잉크처럼 속눈썹에 또렷하고 매끄럽게 발려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눈가 굴곡에 맞게 제작된 브러쉬를 내장해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데일리 프루프 필름 제형을 적용해 땀이나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시켜 상대방의 시선을 7초만에 사로잡는다고 해 '7초카라'라는 애칭을 얻었다.

한편 토니모리는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속눈썹 앰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