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SJSJ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컬렉션' 출시

총 20개 모델로 구성한 '아티스틱' 캡슐 라인…글로벌 화장품 '바비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9.20 11:35  |  조회 1552
SJSJ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컬렉션/사진제공=한섬
SJSJ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컬렉션/사진제공=한섬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

한섬은 SJSJ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Artistic Colorful Life) 콘셉트의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고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부분을 특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새 컬렉션은 리버시블(양면)코트, 니트톱, 티셔츠, 원피스, 하의, 액세서리 등 총 20개 모델로 구성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젊은층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은 기존 SJSJ 제품 대비 가격은 20~30% 낮게 책정했다. 오는 22일부터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한다.

한섬은 SJSJ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종 패션 브랜드와 해외 뷰티 브랜드가 협업하는 것은 업계에서 처음 이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색채감을 중시하는 'SJSJ'와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추구하는 정체성이 비슷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두 브랜드 모두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패션과 뷰티가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으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섬은 오는 22일부터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20명, 3등 40명 등 총 70명에게 SJSJ 잡화 2~5종과 바비 브라운 립스틱, 아이섀도, 브러시 등 인기 제품 7~15종으로 구성된 제품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 브라운 '럭스 립'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섬은 SJSJ를 기존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패션 외 다른 분야와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SJSJ가 한섬 브랜드 중 고객층이 가장 젊은 브랜드인 만큼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