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추석 연휴, 풍성한 세일 행사…어떤 브랜드 있나

추석 연휴 세일 이어져…유니클로·슈마커·돌체구스토·올리브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28 11:26  |  조회 2586
◇유니클로, '시즌 온 세일'…10월9일까지 진행

/사진제공=유니클로
/사진제공=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시즌 온 세일'(Season on Sale)을 오는 10월9일까지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세일 행사를 1탄, 2탄으로 나누어 남녀 의상과 아동용 의상 등 가을철 가장 입기 좋은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오는 10월5일까지 진행되는 '세일 1탄'에는 갸볍고 얇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재킷'을 1만원 할인한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아름다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와이어와 봉제선이 없어 편안한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도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된 '케이블 스웨터'와 '립 스웨터'는 각 2만9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오피스룩을 즐겨입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들도 포함됐다.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각선미를 강조하는 '스마트 스타일 앵클팬츠'는 각 1만9900원,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남성용으로는 관리가 편한 '이지케어 셔츠'와 멋스러운 '이지 앵클팬츠'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오버사이즈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용 '빅 스웨트 풀 오버 후디'는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드라이-EX 울트라 스트레치 풀짚 재킷'은 5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너웨어와 키즈용 상·하의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세일 2탄은 오는 10월6일부터 9일까지 새로운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하며,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슈마커, 10월12일까지 '한가위 파워세일' 진행

/사진제공=슈마커
/사진제공=슈마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한가위 파워세일'은 오는 10월12일까지 15일 간 전국 슈마커 로드숍 매장에서 진행되며, 추가 할인 혜택을 최대 3만원까지 볼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즉시 할인되며, 이미 할인된 가격의 상품에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한가위 특가 상품 기획전도 마련됐다.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키즈화, 캔버스화 등 다양한 캐주얼화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마커 온라인몰에선 '골드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휴 기간 내 구매 후 '추석' 2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 한 돈,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50% 할인 행사

지니오(Genio)/사진제공=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사진제공=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커피 머신 '지니오'(Genio)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는 조이스틱으로 물 용량과 음료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커피 머신이다. 최대 15바 압력 펌프를 통해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초코치노 등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엑스트라 라지 기능이 탑재돼 다양한 아메리카노를 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1L의 워터 탱크를 지녀 3~4인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쿠스토는 '지니오'를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샵과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리브영,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세일 진행

/사진제공=올리브영
/사진제공=올리브영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10월9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문화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하고, 다양한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황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미처 가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해 해외 여행 인기 품목 할인전을 선보인다.

홍콩 여행의 필수 쇼핑 아이템인 '백화유'를 비롯해 일본 드럭스토어 인기 제품인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컬러 젤 아이라이너' '선패밀리 바른자세 벨트'와 호주에서 잘 알려진 다이어트 간식 '위트빅스고'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앰플 △미팩토리 몬스터 2단 입술패치 △식물나라 허니풀 멀티밤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동, 동대문 등 주요 관광상권의 올리브영에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 상권 매장에 방문한 외국인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면 안대, 목 베개, 실내용 슬리퍼 등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8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