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는 '잇템'…뭐가 있을까?

'닥터 브로너스' 치약 · '라뒤레 코스메틱' 치크 라인 · '알비온' 스킨케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29 07:31  |  조회 6921
◇"잔여감 없이 개운해"…닥터브로너스, '올-원 치약'
올-원 치약 트리오/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올-원 치약 트리오/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미국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올-원 치약' 트리오 세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올-원 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거품이 적고 잔여감이 없이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치석∙치태 제거에 효과적인 천연 성분 '코코넛 플라워'와 라우르산의 항균 효과로 충치의 원인인 박테리아를 박멸하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치아 건강 유지를 돕는다.

'올-원 치약' 트리오 세트는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한 '페퍼민트'와 유기농 시나몬 오일이 달큰한 향을 선사하는 '시나몬', 유기농 아니스 씨앗 오일의 알싸하고 개운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니스' 3종으로 구성됐다.

'올-원 치약' 종류 3종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트리오 세트와, '페퍼민트 올-원 치약'으로만 구성된 트리오 세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닥터 브로너스의 '올-원 치약'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 논란을 일으킨 CMIT와 MIT를 비롯해 치아불소증을 유발하는 불소, 인공 색소, 인공향, 인공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 등 합성화학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70% 이상 함유했다.

◇라뒤레 코스메틱, '치크 라인' 4종

/사진제공=라뒤레 코스메틱
/사진제공=라뒤레 코스메틱
'장미 꽃잎 블러셔'로 뷰티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가 오는 10월12일 롯데면세점에 론칭한다.

18세기 파리지엔의 감성을 담은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이하 '라뒤레 코스메틱')는 자유롭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했던 프랑스 여성들, '레 메르베유즈'(Les Merveilleuses)를 모티브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일본 코스메틱 기업 '알비온'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파티세리 '라뒤레'의 감성과 도전 정신을 이어받았다.

'라뒤레 코스메틱'은 한국 최초로 서울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2층에 매장을 열고,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함께 론칭한다.

라뒤레 코스메틱은 브랜드 주력 제품인 베스트 셀러 치크 4종을 먼저 선보인다. 치크 라인은 '두 뺨은 자기 표현의 최고의 무대'라는 철학 아래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크림 치크 베이스 △프레스드 치크 컬러 엔 △파우더 치크 4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치크'는 라뒤레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핸드메이드로 정교하게 제작된 4가지 장미 꽃잎 모양의 블러셔다. 장미 꽃잎이 볼에 물드는 것 같은 효과를 선사한다. 컬러는 △핑크 로즈 △레드 로즈 △라벤더 핑크 3가지다.

동그란 돔 형태의 '크림 치크 베이스'는 손쉽게 바를 수 있는 타입으로, 볼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혈색을 더할 수 있다.

'프레스드 치크 컬러 엔'은 20가지 색상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으며,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레 메르베유즈가 착용했던 드레스와 액세서리에서 영감 받은 보석 같은 까메오 문양이 돋보인다.

'라뒤레 코스메틱' 한국 첫 매장에선 한국 론칭 기념으로 특별히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미니' 2종을 만나 볼 수 있다.

◇일본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알비온'

스킨 컨디셔너/사진제공=알비온
스킨 컨디셔너/사진제공=알비온
일본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알비온'(ALBION)이 오는 10월12일 롯데면세점에 한국 최초 론칭한다.

알비온은 '세안-유연-정화-활력'의 4스텝 스킨케어 시스템과 베스트 셀러 '스킨 컨디셔너'로 사랑받아 왔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알비온의 대표 제품인 '스킨 컨디셔너' 3가지 용량과 '밀크 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 컨디셔너'는 1974년 론칭 후 1년에 265만 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 셀러다. 20년간 연구한 독자적인 공법을 통해 고농축으로 추출한 율무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흔들지 않아도 수분과 오일이 결합된 더블 캐릭터 오일 포뮬러로, 바른 직후에는 청량한 느낌과 함께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시간이 지난 후에는 보호막을 생성해 수분을 오래 유지한다. 330㎖165㎖110㎖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됐다.

알비온 4스텝 시스템 중 가장 중요한 단계 세안 후 처음 바르는 '밀크 로션'은 각질층의 수분 밸런스와 가장 유사하게 구성된 제형으로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돕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