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꾸밀줄 아는 남자"…가을 신상 남성 스킨케어

[오늘의 뷰티 신상] 스킨푸드 · 케어존 · 보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30 09:01  |  조회 3021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2X 포 맨 라인' 출시

/사진제공=스킨푸드
/사진제공=스킨푸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거친 남성 피부의 각질을 관리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 '블랙슈가 퍼펙트 2X 포 맨 라인'을 출시했다.

'블랙슈가 퍼펙트 2X 포 맨 라인'은 잦은 면도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꾸는 기초 라인이다.

기존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에 비해 흑설탕추출물이 2배 더 함유됐으며, △토너 △에멀전 △크림 △클렌징 폼 4종으로 구성됐다.

'블랙슈가 퍼펙트 토너 2X 포 맨'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을 정돈하는 수분 토너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멀전 2X 포 맨'은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보습 에멀전으로, 즉각적인 유·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블랙슈가 퍼펙트 크림 2X 포 맨'은 남성 피부의 불청객인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젤 텍스처의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폼2X 포 맨'은 딥 클렌징, 쉐이빙, 각질제거를 한 번에 해결하는 3 in 1 클렌징 폼이다.

스킨푸드는 '블랙슈가 퍼펙트 2X 포 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크림 본품과 토너와 에멀전 미니어처를 담은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추석 시즌을 맞아 토너와 에멀전,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 출시
/사진제공=케어존
/사진제공=케어존
LG생활건강이 케어존에서 남성 피부에 특화된 트러블 진정 솔루션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 스텝'을 출시한다.

케어존의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 스텝'은 피지 분비량이 많고 하루에 한 번 하는 면도로 트러블이 나기 쉬운 남자 피부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이는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고, 번들거리는 피지·트러블을 관리하는 스킨케어로, △폼 클렌저 △올인원 젤 크림 △선 블록 3가지로 구성됐다.

마치현, 페퍼민트 등의 식물복합성분 브로스팟 컴플렉스™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다한 피지를 제거한다.

또한 화이트 윌로우 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인해 까칠해진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정돈해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은 남성 피부 관리를 돕는다.

'닥터솔루션 옴므 올인원 젤크림'은 가벼운 젤 제형의 올인원 크림으로, 산뜻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된다.

면도 후 제품을 발랐을 때 느낄 수 있는 따끔거리는 증상을 최소화했으며, 과도한 유분은 제거하고 수분을 더해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닥터솔루션 옴므 아크네 폼 클렌저'는 과잉 피지와 피부에 붙은 오염 물질을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하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를 돕는 클렌저다.

'닥터솔루션 트러블 케어 선블록'은 외출 전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선크림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과 케어존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0월부터 판매한다.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출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하는 배트맨 캐릭터를 새긴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은 배트맨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 재미를 더하고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3종이다.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는 올인원 화장품으로,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했으며 과다한 피지로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에 피지를 잡고, 수분을 채운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흡수되는 젤 제형으로,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는 남성용 선크림으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춰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활동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이 한 데 모인 올인원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