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만남은 계속된다"…신상 '콜라보' 패션템 3

[오늘의 패션 신상] 휠라 · 반스 · 비욘드 클로젯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10.12 12:02  |  조회 1277
◇휠라 X 베네피트,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출시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사진제공=휠라(FILA)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사진제공=휠라(FILA)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협업한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는 휠라의 베스트셀러 코트디럭스 시리즈 중 하나인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에 베네피트의 신상 립글로스 '펀치팝'의 컬러 △체리 △망고 △워터멜론 3가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의 색상으로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3.5㎝ 높이의 플랫폼 솔 디자인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와 편안한 착화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코드디럭스 볼드 샤이니' 후면 탭, 로고 포인트에 유리 광택 소재를 적용해 바르면 유리알처럼 빛나는 '펀치팝'의 이미지를 연상케 했다.

휠라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베네피트와 함께 '휠라 X 베네피트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휠라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1족(색상 택일)과 베네피트의 '펀치팝',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6일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CJ몰을 통해 소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반스 X 더 피너츠, '풋웨어 & 어패럴 캡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사진제공=반스(VANS)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에서 '찰리 브라운', '스누피', '더 피너츠 갱'으로 잘 알려진 '더 피너츠'(The Peanuts)와 풋웨어 & 어패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스는 '올드스쿨'과 '어센틱', '클래식 슬립-온' 등 운동화와 함께 어패럴&액세서리 컬렉션에 찰스 먼로 슐즈의 오리지널 '더 피너츠'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해 아이코닉한 캐릭터와 아트워크를 기념했다.

'올드스쿨'(Old Skool)엔 일러스트레이션을 신발 전체에 적용했다.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단색의 올-오버(All-over) 형태로 프린트 됐고, 가죽 소재의 사이드 스트라이프(Sidestripe)로 포인트를 더했다.

'어센틱'(Authentic)에는 '더 피너츠'의 홀리데이 테마를 주제로 한 아트워크가 신발 전체에 적용됐다.

'클래식 슬립-온'(Classics Slip-On)에는 반스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과 함께 스누피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함께 배치했다.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우드스톡(Woodstock)의 영원한 우정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슬립온도 출시된다. 서로 포옹하고 있는 아트워크가 패치 형태로 신발 어퍼에 적용됐으며, '베스트 프렌즈'(Best Friends)라는 문구를 입체감 있게 새겨 디테일을 살렸다.

/사진제공=반스(VANS)
/사진제공=반스(VANS)
'더 피너츠' 아트워크는 어패럴 & 액세서리 컬렉션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남성 컬렉션에는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주로 적용했으며, 여성 컬렉션엔 '더 피너츠'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댄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넣어 발랄하게 연출했다. 블랙 계열의 톤 온 톤으로 표현된 스누피 아트워크 제품군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피너츠'를 좋아하는 어린이를 위한 풋 웨어 컬렉션도 출시됐다.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스케이트 하이짚'(Sk8-Hi Zip)에는 미이라로 분장한 스누피와 우드스톡 아트워크를 야광 처리해 담았다.

'올드스쿨'엔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스누피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담았으며,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사랑스러운 스누피 그래픽의 패치와, 스누피의 꼬리를 형상화해 포인트를 더한 슬립-온도 함께 출시된다.

◇ 비욘드 클로젯 X 미드나잇 인 서울, 가을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사진제공=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MIDNIGHT IN SEOUL)과 협업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4월 첫 협업에 이어 다시 뭉친 비욘드 클로젯과 미드나잇 인 서울은 '자신만의 스타일'이라는 가치에 집중해 협업을 진행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과 미드나잇 인 서울의 레터링 로고를 조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컬렉션 전반에 블랙과 레드 컬러를 활용해 가을에 잘 어울리는 시크하고 강렬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후드 티셔츠, 맨투맨, 볼캡, 카드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