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잇템"…10대 화장품 0720 'Crush On You' 인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10.19 10:20  |  조회 10791
화장품 브랜드 0720의 'Crush On You'/사진제공=BCL
화장품 브랜드 0720의 'Crush On You'/사진제공=BCL
1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0720'이 다이소와 콜라보레이션 한 화장품 '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rush On You'는 지난 8월 화장품 제조판매사 ㈜BCL이 다이소와 협업해 출시한 메이크업 풀 세트 개념의 색조 화장품이다. 고가화장품을 선호하던 소비자들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 동향 변화에 따라 제작된 제품이다.

'Crush On You'는 △블러셔 2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오일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러셔와 아이섀도 팔레트는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아 출시 이후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00~5000원대의 가격으로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보다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해 10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브랜드 0720은 '엄마와 10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브랜드'라는 콘셉트 아래 지난해 롯데 영플라자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동시에 입점해 10대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