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공효진 쿠션' 500만개 판매 돌파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48시간 지속되는 커버력이 강점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0.25 09:45  |  조회 6712
/사진제공=클리오
/사진제공=클리오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인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이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25일 클리오 측은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애정템으로 소개한 바 있는 '컬커버 파운웨어 쿠션'이 총 판매량 약 500만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20대 여성이 1인당 1.5개씩 구입한 셈이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2015년 1월 출시해 광고 론칭 10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한 인기 아이템이다. 지난 9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로 리뉴얼 출시되며 기존 보다 2배 이상 강한 48시간 커버 지속으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48시간 지속이라는 전무후무한 커버력을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 특히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2030 여성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킨 것으로 보고 있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XP'는 극강의 밀착력으로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쿠션 팩트다. 특수한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고가의 외사 브랜드 못지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4가지 컬러 구성으로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XP'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 드럭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