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팩트' 3000억 돌파 기념 한정판도 전 방송 매진

에센스 커버팩트 한정판 '로얄 블랙 에디션', 홈쇼핑 15회 방송 모두 '완판'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10.31 11:15  |  조회 798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사진제공=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사진제공=애경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애경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또 한번 완판 신기록을 세웠다.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 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로얄 블랙 에디션'이 홈쇼핑 판매 방송서 전체 매진됐다.

애경은 지난달 출시한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이하 '로얄 블랙 에디션')이 4개 홈쇼핑 채널, 총 15회 방송에서 한정수량 25만세트가 완판됐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10일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첫 방송에서 3만1000세트를 판매했다. '에센스 커버팩트' 판매 방송 역대 최다 기록이다.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마지막 방송에서는 방송 종료 30분 전에 조기 매진됐다.

로얄 블랙 에디션 총 판매액은 170억원을 달성했다. 방송 1회당 평균 약 12억원을 판매한 셈이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의 2번째 한정판으로 지난해 선보였던 첫 번째 한정판 '크리스탈 에디션'(방송 1회당 평균 판매액 약 10억원)보다 약 16% 많이 팔렸다.

회사 측은 이번 한정판의 인기 요인으로 이미 입소문 난 에센스 커버팩트의 우수한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화를 꼽았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항산화 효과 에센스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한 독특한 제형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이 우수하다. 케이스에는 블랙과 골드 색상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용물이 퍼프 위로 새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4중 구조의 향균 퍼프도 한 몫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2013년 9월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10월 현재 홈쇼핑 누적판매 3500억원을 돌파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비결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탄탄한 제품력"이라며 "다음달 중에는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