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분위기 담았다"…2017 홀리데이 컬렉션 보니

[오늘의 뷰티 신상] 나스 · 슈에무라 · 에뛰드하우스 · 페리페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11.01 12:01  |  조회 2076
◇나스, '나스 만레이 2017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 출시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렉션/사진제공=나스(NARS)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렉션/사진제공=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세기를 대표하는 초현실주의 작가 만 레이(Man Ray)와 아트 콜라보레이션한 '나스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을 1일 출시한다.

나스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은 독창적인 아방가르드 아티스트로 평가 받는 만 레이의 번뜩이는 예술성을 떠오르게 한다.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라커 △블러쉬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와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포토그로스 립 라커'(Photogloss Lip Lacquer)는 나스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포뮬러로 골드, 푸시아 등 4가지 한정 컬러에 시머가 가미돼 반짝이면서도 또렷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블러쉬'는 탠저린, 그레이프 푸르츠 등 예술적이고 돋보이는 컬러로 과즙을 머금은 듯 두 뺨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듀오 아이섀도우'는 시머링 골드와 오키드 컬러로 구성된 '몽파르나스', 블랙 바이올렛과 스모키 차콜 컬러의 '디보취드' 2가지 듀오로 출시된다.

아이라이너는 크리미한 질감으로 블렌딩과 스머징 등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려하고 고혹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골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니타, 오버익스포즈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더블 테이크/사진제공=나스(NARS)
골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니타, 오버익스포즈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더블 테이크/사진제공=나스(NARS)
'골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니타'는 홀리데이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만 레이의 사진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오버익스포즈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더블 테이크'는 금빛 파우더가 가볍고 매끄럽게 발려 우아한 새틴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하이라이터 위에 입술 문양의 양각을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만 레이와 프랑수아 나스가 만난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슈에무라, '슈에무라 X 슈퍼마리오 컬렉션'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사진제공=슈에무라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사진제공=슈에무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슈퍼 마리오'와 함께한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슈에무라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Super Mario Bro)의 협업으로 탄생한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은 '슈퍼 마리오와 함께 떠나는 뷰티 어드벤처'라는 콘셉트다.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은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등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 등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 제품을 활용하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홀리데이를 위한 색다른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이번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5종은 오는 10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된다.

◇에뛰드,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주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모든 것들을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이다.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는 은은한 음영 컬러와 다양한 포인트 컬러, 글리터를 담은 멀티 팔레트 제품이다. 팔레트 하나로 영롱한 아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 마이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은 처음엔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립스틱이다.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은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촉감이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기존 인기 컬러 'RD301 셀럽레드'와 'BE101 스키니베이지' 외에 3가지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유니버스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 유니버스 스페셜 에디션'과 '비 마이 유니버스 래시펌 픽스 마스카라' '유니버스 글리터 피그먼트' 등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립스 톡 케이스'와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스페셜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3종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브러쉬 3종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에뛰드하우스의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2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 출시

펄리나잇 컬렉션/사진제공=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사진제공=페리페라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녀들의 연말 펄 파티를 콘셉트로 한 '펄리나잇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려한 글리터 패키지가 돋보이는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은 랜덤으로 증정되는 귀여운 피규어와 함께 퍼플, 핑크, 화이트 등을 메인컬러로 꾸며 소녀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컬렉션은 '잉크 더 벨벳' '잉크래스팅 쿠션' 등 페리페라 베스트 셀러 제품과 '펄리나잇 립글리터'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 '펄리나잇 잉크 하이라이터' '펄리나잇 퍼퓸 핸드 크림' 등 신제품을 포함해 총 6종 21품목으로 구성됐다.

'펄리나잇 립 글리터'와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영롱한 펄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펄리나잇 글리터 섀도'는 오팔펄, 로즈골드, 브론즈 등의 5컬러로 구성됐으며, 촉촉한 수분 베이스로 가루날림과 건조함 없이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펄리나잇 잉크 더 벨벳'은 생크림 같이 크리미한 텍스처로 매끈한 입술을 연출하며, '잉크 더 벨벳' 4컬러로 구성됐다.앙증맞은 스노우볼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펄리나잇 잉크래스팅 쿠션'은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핑크 △라벤더 컬러로 구성됐다. 복숭아, 블루베리, 스윗톤 추출물 등이 함유돼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며 워터볼 케이스가 재미를 더한다.

페리페라의 '펄리나잇 컬렉션'은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