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바이 바이 수험생' 이벤트 진행

다음달 3일까지 수험생 대상 최대 30%할인, 쿠폰·사은품 등 증정…1020세대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11.23 11:09  |  조회 584
커먼그라운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바이 바이 수험생'/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커먼그라운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바이 바이 수험생'/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바이(BUY), 바이(BYE) 수험생'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수능 당일인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1일간 패션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손잡고 수험생 고객에게 최대 30%할인, 선물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멀리즘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IN SILENCE),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부루앤주디'(Buru&Judy), 남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UNIFORM BRIDGE) 등 패션 브랜드에서 최대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감성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스타터'(Starter)와 영국 슈즈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은 각각 30%,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반 빈티지 멀티 브랜드 샵 '바이시리즈'(byseriese)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알레그리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커먼그라운드 1층에 위치한 플라워카페 '에이블'(ABLE)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고,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Dore Dore)에서는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이 모든 혜택은 수험표 제시 시 이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커먼교복탈출 #커먼그라운드 등을 달고 전체 공개하면 마켓 홀(Market Hall) 1층 DJ부스에서 커먼그라운드 할인권과 PB(자체브랜드)상품, 스낵 등을 담은 럭키 스낵꾸러미를 증정한다.

커먼그라운드 관계자는 "그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도 즐기고 기분 전환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에는 20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쇼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