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고민? '홀리데이 컬렉션 박스' 어때요

록시땅·베네피트·글램글로우·조 말론 런던·딥티크, 화장품부터 캔들까지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1.30 11:56  |  조회 9703
연말 선물 고민? '홀리데이 컬렉션 박스' 어때요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안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이 또는 나에게 줄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홀리데이 컬렉션 박스'에 주목해보자. 화장품 부터 향수, 캔들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홀리데이 컬렉션 세트를 소개한다.

◇록시땅, 2017 크리스마스 캘린더

/사진제공=록시땅
/사진제공=록시땅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은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7'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7은 작년 국내 첫 출시 후 뷰티 마니아들사이에 입소문이 퍼져 완판된 캘린더를 더 특별한 에디션으로 꾸민 기프트 박스다. 달력 콘셉트에 맞게 12월 하루에 하나씩 깜짝 선물을 꺼내 볼 수 있다.

24가지의 록시땅 베스트셀러 제품과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 캐롤을 부르고 있는 아이들 등 프로방스만의 알록달록 화려하고 따뜻한 연말을 담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특히 올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7'과 함께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디바인 유스 오일 △떼르 드 루미에르 로 향수 등의 프리미엄 제품을 미니어처로 구성한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캘린더 2017'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네피트,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2종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올 한 해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틴트로 구성된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2종을 출시한다.

△틴트 트리오 세트 △고고틴트 세트 2종으로 12월 한 달 간 국내에만 한정 판매된다.

'틴트 트리오 세트'는 차차틴트, 포지틴트, 고고틴트 3종을 미니사이즈로 담고 있다. '고고틴트 세트'는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박스다. 오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램글로우, 홀리데이 컬렉션 '빅 휠 오브 섹시', '기프트 섹시'

/사진제공=글램글로우
/사진제공=글램글로우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GLAMGLOW)는 홀리데이 컬렉션 '빅 휠 오브 섹시'와 '기프트 섹시'를 12월 한정 출시한다.

빛나는 생기광채 피부를 위한 스페셜 세트인 '빅 휠 오브 섹시'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프트 섹시' 2종으로 구성됐다.

'빅 휠 오브 섹시'(The Big Wheel of Sexy)는 글램글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4종(유쓰머드, 그래비티머드, 슈퍼머드, 써스티머드)과 모이스처라이저 3종(드림듀오, 글로우스타터, 볼케스믹) 및 섹시한 입술로 가꿔주는 '플럼프레이져스 매트 립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소량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글램글로우 전용 브러쉬도 함께 내장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기프트 섹시 슈퍼머드 세트'(Gift Sexy)는 모공 타이트닝에 효과적인 '슈퍼머드' 정품에 광채 마스크 '유쓰머드', 수분 충천 마스크 '써스티머드',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래비티머드' 디럭스 튜브 키트로 구성됐다.

글램글로우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WEST)에서 한정 판매된다.

◇조 말론 런던,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Crazy, Colourful Christmas)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국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Jonathan Saunders)와의 협업으로 밝고 대담한 컬러로 제작된 패키지 디자인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아이템은 물론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된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지난 겨울 완판을 기록한 '오렌지 비터스 코롱'이 리미티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추운 겨울철 따뜻한 칵테일 한 잔이 생각나는 향이 특징이다. 잘 익은 스윗 오렌지의 과즙향이 퍼지다가 관능적인 샌달우드, 앰버 향으로 마무리되는 반전 매력을 담고 있다.

'코롱 컬렉션'은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잉글리쉬 오크 앤 레드커런트 등 베스트 향 5가지로 구성됐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물하기 좋다.

'코롱 인텐스 컬렉션'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드 앤 베르가못 △머르 앤 통카 △튜버로즈 안젤리카 △벨벳로즈 앤 오드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로 구성됐다. 중성적인 매력과 적당한 무게감으로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시즌 한정 특별 패키징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

/사진제공=딥티크
/사진제공=딥티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오는 1일 '2017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필립 보들로크(Philippe Baudelocque)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필립 보들로크는 별을 이용해 동물을 표현하는 예술가로 이번 컬렉션을 위해 신화 속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려냈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총 세 가지 종류의 향초로 출시되며 각각 피닉스, 드래곤, 유니콘의 별자리 그림을 마이크로 스트럭처 프린트 기법으로 표현했다.

'캔들 유니콘'은 캔들 안쪽에 유니콘과 연관된 색상인 초록색으로 '서리낀 숲'이라는 테마를 표현했다. 점점 사라져가는 중세 신화의 마법의 숲과 위풍당당한 침엽수의 생생한 향기를 담고자 했다.

'캔들 드래곤'은 불 속에 던져진 오렌지 껍질의 탁탁 뛰어오르는 소리와 부드러워진 숲향기에 대한 영감을 드래곤으로부터 받았다. 스모키한 숲향기에 이탈리아 씨트러스 향을 더해 빛나는 햇살의 느낌을 낸다.

인센스의 눈물방울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캔들 피닉스'는 캔들의 파란색으로 하늘과 피닉스의 불멸을 상징했다. 뜨거운 계피향과 송진향을 느낄 수 있다.

캔들 외에도 다양한 미니어처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애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향수 베스트셀러 5종 디스커버리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딥티크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