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한 날, 나에게 맞는 '찰떡' 메이크업은?

립? 아이?…어떤 포인트가 나에게 맞을까…스타들의 연출법 참고해봐

머니투데이 스타일M 고명진 기자  |  2017.12.18 08:25  |  조회 6270
/사진=W 코리아, 랑콤, 불가리, 클리오
/사진=W 코리아, 랑콤, 불가리, 클리오
한 해의 끝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모임과 행사가 즐비하다. 특별한 날마다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그 날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찰떡' 메이크업을 찾아보자.

◇립 포인트 1: 비비드 립 메이크업

/사진=W 코리아, 랑콤, 인스타일, 코스모폴리탄
/사진=W 코리아, 랑콤, 인스타일, 코스모폴리탄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비비드 립은 얼굴을 화사하게 밝힌다.

배우 김희선은 깔끔한 아이라인에 브라운 컬러 아이 섀도를 바르고 입술엔 보라빛이 도는 선명한 장미빛 립스틱을 발라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한 오렌지 컬러 아이 섀도를 바른 배우 정려원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민정은 초콜릿 색에 가까운 짙은 버건디 립을 바르고 평소의 청순한 이미지와 다른 파격적인 섹시함을 뽐냈다.

◇립 포인트 2: 누드 립 메이크업

/사진=머니투데이DB, 불가리, 푸마, 퍼스트룩
/사진=머니투데이DB, 불가리, 푸마, 퍼스트룩
누드 립은 은은한 섹시미를 어필할 때 추천한다.

배우 손태영은 분홍빛이 도는 누드 립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성숙한 무드를 연출했다.

배우 고준희는 그윽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누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진한 눈썹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느낌을 준 이하늬는 입술은 베이지 컬러의 누드 립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냈다.

◇아이 포인트 1: 아이라인 메이크업

/사진=클리오, 머니투데이DB, GQ
/사진=클리오, 머니투데이DB, GQ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아이라인을 달리 하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배우 공효진은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은 오렌지빛 글리터 섀도를 바른 후 블랙 아이라인을 날렵하고 뾰족하게 그려 도도한 고양이 눈매를 연출했다. 여기에 공효진은 살몬빛 립스틱을 발라 청초한 분위기를 더했다.

가수 씨엘은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코 옆에 쉐딩을 진하게 넣어 높은 콧대를 자랑한 씨엘은 베이비 핑크 립으을 바르고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가수 크리스탈은 깔끔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크리스탈은 눈매를 따라 블랙 아이라인을 위와 아래 모두 채워 또렷한 인상을 강조했다.

◇아이 포인트 2: 속눈썹 메이크업

/사진=뷰티쁠, 머니투데이DB, 인스타일
/사진=뷰티쁠, 머니투데이DB, 인스타일
화장의 완성은 마스카라라고 했던가. 아찔한 속눈썹은 눈이 마주친 누구든 당신에게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배우 황우슬혜는 위쪽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진하게 바르고 뷰러로 아찔하게 세워 인형같은 속눈썹을 연출했다.

가수 민아는 아이라인을 아래 위로 진하게 바르고 속눈썹을 뷰러로 올려 눈을 더 커 보이게 연출했다. 민아는 속눈썹을 몇 가닥씩 뭉쳐 보이게 한 독특한 속눈썹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구하라는 눈매 끝 쪽 속눈썹에 앞 부분보다 더 진하게 마스카라를 발라 눈을 깊어보이게 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