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멈출수 없는 러너라면…'러닝화' 신상 3

뉴발란스·아식스·다이나핏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2.01 16:01  |  조회 6047
◇뉴발란스,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480 레전더리 팩'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엔트리 러닝화 '480 레전더리 팩'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 단독으로 출시되는 480 레전더리 팩은 엔트리 러닝화로서의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일상에서 신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포티한 트레이닝 웨어는 물론 슈트 및 캐주얼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메쉬와 신세틱의 2중 구조로 이뤄진 어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뉴발란스만의 미드솔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전달한다.

특히 넓은 발볼 디자인으로 제작돼 러닝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움직임과 활동 시에도 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480 디자인에 영감을 준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993의 대표 컬러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에 새롭게 크림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

480 레전더리 팩은 오는 4일 모바일 커머스 티몬에서 선발매된다. 15일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식스, 젤 님버스 시리즈의 20번째 신상품 'GEL-NIMBUS 20'

/사진제공=아식스
/사진제공=아식스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는 러닝화 젤-님버스 시리즈의 20번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젤-님버스20'(GEL-NIMBUS 20)을 선보인다.

'젤-님버스 20'은 젤 님버스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장거리 러닝에도 지속적인 충격 흡수력과 편안안 착화감이 강점으로 일반 러너 및 러닝 시 발목이 바깥 쪽으로 꺾이는 외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러닝화 바닥에는 스페바45(SpEVA 45) 라스팅을 적용해 반발성을 높였다. 쿠셔닝과 경량성을 높이기 위해 아식스 독자 개발 소재인 플라이트폼 (FlyteFoam)을 미드솔에 적용했다.

갑피에는 부위에 따라 4단계로 조직의 밀도 차이를 둔 그라디언트 메쉬(Gradient Mesh) 소재를 사용했다. 발의 피로도에 따라 소재의 조직 밀도를 달리해 장거리 러닝 시에도 처음과 같은 착화감을 유지한다.

충격 흡수 기능을 극대했으며 신발의 뒤틀림을 제어해 안전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아식스 글로벌 퍼포먼스 러닝화 총괄 매니저인 제라드 클라인은 "1999년에 처음 출시한 이래로 젤-님버스는 아식스를 대표하는 쿠셔닝 러닝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님버스는 라틴어로 구름을 의미하며, 러닝 시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약 20년간 매년 업데이트 되어 출시된 젤-님버스를 통해 쿠셔닝을 중시하는 러너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젤-님버스20 은 12월에 남녀 각 1종, 1월에 남성 3종, 여성 2종으로 출시된다.

1일 강남직영점, 이태원직영점, 부산광복직영점과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 되며 15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이나핏, 겨울 라이프스타일화 '디엔에이 미드'

/사진제공=다이나핏
/사진제공=다이나핏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겨울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화 '디엔에이 미드'(DNA Mid)를 선보였다.

올 봄 선보였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디엔에이의 겨울 버전이다. 방한화의 단점이었던 불편함을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샌드위치 메시를 사용해 개선했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방풍 소재를 적용했다.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소재를 적용해 강한 추위에도 부드러움과 탄력을 유지한다. 발목 부분 지퍼로 쉽게 벗고 신을 수 있어 편의성이 돋보인다.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러버 아웃솔과 탄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 향균소취 기능의 퀀텍스 인솔까지 다양한 기능의 3중 솔(Sol) 구조를 도입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한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 앞쪽에는 브랜드 이니셜이 적용된 이중 밴드를, 뒤쪽에는 다이나핏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살렸다.

다이나핏 마케팅 김동억 팀장은 "겨울철 아우터에만 신경 쓰다가 발 보온은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야외활동 시 급격한 체온 하락과 동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방한 기능이 있는 신발 착용이 필요하다"라며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디엔에이 미드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