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규 화장품 브랜드 '라니힐' 출시

효모 추출물 함유한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선보여…롯데아이몰 선출시, 1월부터 온라인쇼핑몰 확대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12.12 10:37  |  조회 1672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사진제공=LG생활건강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신규 프리미엄 발효 화장품 브랜드 '라니힐'(laniheal)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니힐'은 한국 장인의 600년 전통 발효성분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진귀한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효모 추출물을 담은 화장품이다. 좋은 효모가 좋은 발효를 만들어낸다는 점에 착안해 10여년동안 연구해 온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했다. 파라벤, 합성유기색소, 합성향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페녹시 에탄올 등 6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브랜드명은 천국이라는 뜻의 '라니(LANI)'에서 따와 '천국에서의 휴식'이라는 의미로 지었다. 발효효모 성분을 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변화하고 진정한 피부 안식처를 선사한다는 뜻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밸런싱 라이프'와 '워터풀 라이프' 두 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밸런싱 라이프' 라인은 전통 발효 기법인 이화곡 발효법을 응용해 얻어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트러플 효모 추출물로 이뤄진 '미라클 발효효모' 성분을 담았다.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으로 구성했다.

'워터풀 라이프' 라인은 꽃 효모 추출물, 꽃 발효물, 자작나무 수액 등 보습 성분이 이화곡 효모 추출물, 트러플 효모 추출물과 함께 어우러진 수분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선보였다.

라니힐은 오는 20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선 론칭 행사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어 내년 1월부터 다양한 온라인쇼핑몰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