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슬기·박보람…황금 개띠 맞은 '94라인' 패션은?

혜리의 트렌디한 '포멀 룩'…슬기 '포멀 룩의 정석'…박보람 '스트리트 패션'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지현 기자  |  2017.12.26 09:16  |  조회 17535
/사진=머니투데이DB
/사진=머니투데이DB
60년 만에 무술년 '황금 개의 해'가 돌아온다. 황금 개띠 해를 맞는 개띠 스타들은 올해도 남다른 활약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다.

특히 1994년에 태어난 '94라인' 스타들은 빼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끈다.

세련된 패션으로 미모를 배가하는 94라인 혜리, 슬기, 박보람의 패션을 살펴봤다.

◇걸스데이 혜리의 잇템…'와이드팬츠'

/사진=머니투데이DB, 혜리 인스타그램
/사진=머니투데이DB, 혜리 인스타그램
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사랑하는 아이템은 브이넥 의상과 면바지다.

혜리는 브이넥의 블라우스나 니트에 면바지를 입는 스타일링을 즐긴다. 특히 혜리는 하이웨이스트와 와이드팬츠 디자인의 의상을 자주 입는다. 긴 기장의 재킷이나 점퍼, 스니커즈로 큰 키를 강조하기도 했다.

혜리는 분홍색의 브이넥 니트에 회색 와이드팬츠를 입고, 화려한 굽이 돋보이는 검정 부티를 신어 심플한 패션을 선보였다. 혜리는 니트를 하이웨이스트 디자인 바지에 넣어 긴 다리를 뽐냈다.

혜리는 '깔맞춤' 룩으로 조화로운 패션을 선보이기도 한다.

혜리는 남색, 분홍색, 흰색 배색 블라우스에 남색 재킷과 분홍색 바지, 흰색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검정 롱 패딩을 입을 때는 검정 바지와 스니커즈를 착용했다.

◇레드벨벳 슬기의 잇템…'벨트'

/사진=머니투데이DB,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머니투데이DB,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레드벨벳의 슬기는 스키니진으로 각선미를 강조하는 패션을 즐긴다.

슬기가 애용하는 컬러 스펙트럼은 넓지 않다. 검정, 브라운 등 톤 다운된 컬러에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편이다.

상하의와 신발, 아우터, 가방을 검정색으로 매치하고 흰색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거나, 검은색 의상, 부츠, 가방에 흰색 퍼 재킷을 매치하는 식이다.

슬기는 화사한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도 한다. 핑크색 니트에 크롭트 데님과 카키 롱 코트를 입고, 검정 부티와 쇼퍼백을 매치해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사진=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슬기는 블라우스를 바지에 넣어 입고, 가죽 벨트를 착용하는 패션을 즐긴다.

하늘색 프릴 블라우스나 검정색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에 검정 벨트와 바지를 착용했으며, 브라운 블라우스에 브라운 벨트와 데님 진을 매치했다.

◇박보람의 잇템…'와이드팬츠와 운동화'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은 주로 품이 넉넉한 바지와 운동화를 매치한 스타일의 캐주얼 룩을 즐긴다. 또한 '깔맞춤'이나 '톤온톤' 패션에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는 편이다.

박보람은 검은색 터틀넥과 체크 와이드팬츠 차림에 진한 회색 롱 코트를 입고, 초록색 스니커즈로 화사함을 더했다. 브라운빛이 감도는 핑크 재킷과 브라운 팬츠에도 역시 초록색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또한 박보람은 바지의 밑단을 접는 스타일을 즐긴다.

박보람은 남색, 빨간색, 흰색 배색의 후드 집업에 남색 신발과 흰색 양말을 착용하고 밑단을 접은 청바지로 포인트를 더했다.

카멜 컬러 무스탕을 입은 그녀는 베이지 운동화를 신어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하고 밑단을 접은 회색 스트라이프 팬츠를 착용해 따뜻한 겨울 룩을 완성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