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다이소 전용 브랜드 '위드피카' 출시

전 제품에 커피 추출물 함유, 기초·색조 제품 등 총 25품목 등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12.19 11:10  |  조회 4215
위드피카 색조 라인(위)과 기초 라인/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위드피카 색조 라인(위)과 기초 라인/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 '위드피카'(WITHFIKA)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드피카는 스웨디쉬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상품 기획과 제품 개발은 셀트리온스킨큐어가, 판매는 다이소가 맡는다.

전 제품에 커피 추출물을 함유해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여성 기초 라인 11품목, 색조 라인 14품목 등 총 25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색조 라인 대표 제품인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는 파우더가 눈처럼 사르르 녹아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의 제품이다. 발색력이 우수하고 입술에 강하게 밀착돼 지속력도 좋다. '아쿠아 드롭 쿠션'은 시원한 수분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윤광을 선사한다.

기초 라인의 앰플 4종은 피부 고민 별로 골라 쓰는 맞춤형 특별 관리 제품이다. 집중 보습관리가 가능한 '트리트먼트 워터리 앰플'과 민감성 피부 케어용 앰플 '트리트먼트 카밍 앰플', 주름개선 기능성 영양 앰플 '트리트먼트 리뉴잉 앰플', 환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브라이트닝 앰플' 등으로 구성했다.

제품의 용량과 가격은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 1.1g, 3000원 △아쿠아 드롭 쿠션 15g 5000원 △앰플 각각 30ml, 3000원 등 전 제품이 2000원~5000원 사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차원에서 가성비가 우수한 화장품 '위드피카'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 남성 전용 라인을 비롯해 베이비, 패밀리 등 라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제품 가격은 다이소 가격 정책에 맞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