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2018 봄 글로벌 광고 캠페인…키스 해링 일러스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2.27 21:21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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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코치(COACH) |
코치의 이번 컬렉션은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아이코닉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핵심 주제다.
뉴욕에서 주로 활동한 키스 해링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가죽을 캔버스 삼아 선명한 그래픽을 담아냈다.
여성 레디 투 웨어(Ready to Wear) 컬렉션에서는 빛 바랜 크리스탈로 장식된 시스루 티셔츠, 로즈골드 리벳 장식의 새틴 보머 재킷, 실크와 레이스 트리밍의 슬립드레스 등을 볼 수 있다.
여성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카메라 백과 메일박스 백이다. 메일박스 백은 1972년 코치의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보니 캐신이 제작한 백의 리에디션 버전이다.
/사진제공=코치(COACH) |
남성 컬렉션의 주요 백은 블리커 백팩과 메트로폴리탄 포트폴리오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시즌 더욱 확대된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코치 옷을 입고, 파티를 즐기고, 일상을 살아가는 코치걸에게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완성적이면서 소탈한 매력과 관능미를 사랑한다. 이는 코치 하우스를 매우 충실하게 표현해 낸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코치(COACH) |
노스탤지어(Nostalgia, 향수)의 느낌으로 모던한 여성과 남성에 어울리게 풀어낸 코치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패턴에 키스 해링의 그래픽, 티 로즈 리벳, 대담한 하드웨어를 조합했다.
/사진제공=코치(COACH) |
한편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레이션은 키스 해링 및 유명 아티스트에 대한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를 보유한 라이센싱 및 컨설팅 에이전시 Artestar와의 공동 작업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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