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화사한 메이크업 어때?…신상 화장품 3

[오늘의 메이크업 신상] 랑콤 · RMK · 베네피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1.02 12:05  |  조회 5494
◇랑콤, 압솔뤼 루즈 & 압솔뤼 글로스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과 '압솔뤼 글로스' 4종을 2일 추가로 출시했다.

랑콤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인 '압솔뤼 루즈' 추가 제품은 10가지 로즈 컬러와 골드 메탈릭 탑코트로 구성됐다.

새 컬러 중 압솔뤼 루즈 #373 수지코랄, #360 수지로즈는 랑콤의 새 모델인 배우 수지의 이름에서 따온 제품명이다.

로즈 컬러 위에 사용해 메탈릭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골드 메탈릭 탑코트'는 특별한 룩을 연출하는 새로운 타입의 립 컬러로 관심을 끌고 있다.

랑콤의 립 메이크업 '압솔뤼 루즈'와 '압솔뤼 글로스' 신규 컬러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RMK, S/S 2018 컬렉션

/사진제공=RMK
/사진제공=RMK
메이크업 브랜드 'RMK'(알엠케이)는 다양한 컬러감의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수채화의 시크한 색채와 번진 듯한 느낌, 도화지 위에 쓰윽 그은 듯한 텍스처, 물 속에서 반짝이는 가벼운 펄의 느낌에서 영감을 얻었다.

2018 스프링 컬렉션은 '시크 라이트 스프링'를 주제로 립&치크 제품과 워터 타입의 듀얼 아이섀도, 하이라이터와 섀도 등 멀티로 사용 가능한 글로우 젤과 네일까지 총 4개의 제품이 출시된다.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멀티 페인트 컬러즈'는 립과 치크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기존의 크림 치크의 오일리하고 텁텁한 단점을 보완하고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드는 색감을 표현했다.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MLBB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까지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거울로 활용 가능한 슬라이딩 실버 패키지로 휴대성을 높였다.

/사진제공=RMK
/사진제공=RMK
2018년 팬톤 선정 컬러 중 하나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포함한 시크한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W 워터 아이즈 컬러 잉크'는 펄과 매트한 리퀴드 섀도가 하나에 담겨있는 듀얼 제품이다.

매트한 컬러 위에 펄을 펴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단독 사용도 가능해 펄과 매트 섀도의 조합이나 순서에 따라 다양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 한정으로 출시하는 '글로우 젤'은 실리콘 습식 처방으로 영롱한 펄감이 투명하게 발색된다. 메이크업 무드에 맞게 컬러 연출이 가능한 네일 컬러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RMK 2018 스프링 컬렉션은 오는 8일 롯데닷컴 선론칭 후 12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진주빛 광채를 위한 톤업 베이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은은한 광을 더하는 핑크 펄 입자를 함유해 즉각적인 톤업 효과와 진주를 입은 듯 우아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워 모공 집중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다.

'더 포어페셔널 컬렉션'의 프라이머가 모공 없는 완벽한 피부결을 연출한다면 펄 프라이머는 블러 효과처럼 매끈한 진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더 포어페셔널과 함께 사용하면 요철과 잔주름 커버는 물론 더욱 빛나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