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화장품, 저렴하게 사자"…세일하는 브랜드는?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1.11 14:01  |  조회 2112
"새해 화장품, 저렴하게 사자"…세일하는 브랜드는?
새해 선물이나 새로운 화장품 장만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꽉 찬 세일 행사에 주목하자.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선물 하기 좋은 스킨케어는 물론 겨울철 머릿결, 피부 관리를 돕는 헤어·보디 케어 제품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화장품 브랜드 할인 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미샤, 미샤데이 진행…최대 50% 세일

새해맞이 미샤데이/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새해맞이 미샤데이/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16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 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의 6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 대비 각각 20%와 37% 저렴해 더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 '포맨 트래블 키트' 등 남성 제품도 20% 할인되며, 소품류와 보디 제품은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새해맞이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마일리지 적립·사용이 가능하다. 단, 50% 할인 품목 적립은 제한된다.

◇이니스프리, '그린데이'…13일까지 진행

오마이갓 그린데이/사진제공=이니스프리
오마이갓 그린데이/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마이갓 그린데이'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 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멤버십 데이다.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는 기존 그린데이와 달리 갓 시작한 2018년의 특별한 혜택이라는 콘셉트 아래 풍성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기존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진행한다.

제품 1만원 이상 구입시, 빅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 앱 내에서 본인 등급을 확인하면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포인트를 최대 1000점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스킨푸드, 1월 빅세일…최대 50% 할인

스킨푸드 1월 빅세일/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1월 빅세일/사진제공=스킨푸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월 빅세일'을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1월 빅세일 기간 동안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새해 선물 하기 좋은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 7종과 '유자 오일 씨' '진생 열매 리바이탈' 라인 등 스킨케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머릿결과 몸 피부 관리를 돕는 헤어·보디 제품들도 50% 할인된다.

클렌징과 마스크시트, 남성용 전 제품은 30%, 선 케어와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허니밀 클렌징' 라인과 핸드케어 제품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빅세일에는 새해를 맞이해 개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스킨푸드 '델리모먼트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