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청순하거나 섹시하거나…팔색조 매력 '팡팡'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1.19 13:05  |  조회 8426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19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국내 캠페인의 새 앰배서더로 선정된 가수 현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 필름을 공개하고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018 DO YOU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현아는 이번 캠페인의 키 메시지인 '어떤 스타일이든 너답게!'를 전달 하는 'PINK or BLACK'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현아는 사랑스럽고 발랄하게 때론 시크하고 강인해 보이고 싶은 복합적인 여성의 마음을 핑크와 블랙 상반된 두 컬러로 설명한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한 모습을 가감 없이 뽐내지만 무대 밖에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수수한 매력을 드러내는 가수 현아를 통해 DO YOU 캠페인 및 트레이스 제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푸마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를 출시한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이다.

기존 플랫폼보다 더 높은 굽의 클리티드 아웃솔을 사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핑크, 블랙, 오트밀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다.

한편 푸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3월4일까지 여행 프로모션인 '트레이스 온 더 맵'(TRACE ON THE MAP)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슈 박스 내에 동봉된 백지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티켓에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뒤, 응모사이트에 응모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희망 여행지의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과 캠페인 화보 및 필름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puma_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