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센스있는 '커플템 선물' 어때?

연인이 선물을 주고받는 기념일,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주기 좋은 아이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2.13 05:46  |  조회 3475
(왼쪽부터 오른쪽 방향)비욘드 클로젯 '노맨틱 라인', 탑텐 '허그 시리즈', 프라다 '르옴므 라팜므 프라다 로', 아틀리에 코롱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 라인프렌즈 '브라운 러비더비 초콜릿' /사진제공=각 업체
(왼쪽부터 오른쪽 방향)비욘드 클로젯 '노맨틱 라인', 탑텐 '허그 시리즈', 프라다 '르옴므 라팜므 프라다 로', 아틀리에 코롱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 라인프렌즈 '브라운 러비더비 초콜릿' /사진제공=각 업체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밸런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라는 의미보다 '연인이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선물을 주고받는 날'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념일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센스 있는 '커플 선물'을 선택해 보자.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전달하면 좋을 아이템을 소개한다.

◇커플 향수, 이니셜 각인으로 소장욕 UP

최근 업계에서는 커플이 함께 사용하면 좋은 향으로 구성된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커플 향수는 대조적인 분위기의 향으로 구성하면 세련된 느낌을 낸다. 산뜻한 시트러스 향과 은은한 우디 향의 조합을 고르면 센스 있는 선물로 좋다.

/사진제공=프라다
/사진제공=프라다
'프라다'의 '르옴므·라팜므 프라다 로'는 반원 모양의 바틀 디자인으로 두 제품을 맞대면 원형이 돼 커플 향수로 제격이다. 라팜므 로는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 르옴므 로는 우디 그린 플로럴 계열이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향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각각 파스텔 핑크와 라이트 블루의 사피아노 가죽으로 뒷면을 감싸 고급스러운 느낌을 낸다.

/사진제공=아틀리에 코롱
/사진제공=아틀리에 코롱
'아틀리에 코롱'은 이니셜을 각인하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더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퓨어 퍼퓸인 코롱 압솔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듀오 세트'(30ml 2종)는 가죽(레더) 케이스에 원하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맞춤형 선물로 제격이다. 취향에 따라 향과 케이스 색을 고를 수 있다.

톡 쏘는 자몽향의 '포멜로 파라디'와 차분한 우롱 티 향의 '울랑 앙피니'를 추천한다.

◇커플 옷, 가까워진 느낌 UP

커플룩 연출을 위한 티셔츠 선물도 추천한다. 최근 커플룩은 색과 디자인을 다른 듯 비슷하게 맞춰 입는 것이 트렌드다. 패치나 프린트의 무늬를 맞추거나 맨투맨, 후드 티셔츠, 카디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매치하면 감각적이다.

/사진제공=비욘드 클로젯
/사진제공=비욘드 클로젯
최근 '비욘드 클로젯'은 하트 패치와 노맨틱 레터링으로 사랑받은 '노맨틱'(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 NOMANTIC: NOT ROMANTIC)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상하의는 물론 모자, 클러치, 에코백 등을 함께 출시해 다양한 커플 아이템으로 구성할 수 있다.

비욘드 클로젯은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셀렉샵 무신사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초콜릿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탑텐
/사진제공=탑텐
'탑텐'은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포옹하는 모습을 빨간색 하트로 표현한 허그 캐릭터를 담은 아아템을 출시했다. 후드 티셔츠, 셔츠, 라운지 웨어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블랙, 핑크 등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다.

탑텐은 발렌타인데이까지 허그 아이템 2종 구매시 추가 10%를 할인하는 허그&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봄 신상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으로 총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초콜릿, 사랑지수 UP

/사진제공=라인프렌즈
/사진제공=라인프렌즈
선물과 함께 초콜릿으로 센스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완성해보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라운 러비더비 초콜릿'은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 캐릭터와 핑크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초콜릿 전문 브랜드인 '트리투바'와 협업했다. 에콰도르산 다크 초콜릿을 약 60% 함유해 깊은 맛을 내고, 위에 경쾌한 컬러 드리즐을 흩뿌려 달콤함을 더했다.

'브라운 러비더비 초콜릿'은 라인프렌즈 오프라인스토어에서 발렌타인데이까지 한정 판매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