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출시…"놀이하듯 메이크업"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18.03.11 11:44  |  조회 2374
올리브영이 출시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의 대표 제품인 '썬더볼 틴트 라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출시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의 대표 제품인 '썬더볼 틴트 라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H&B(헬스앤드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이 색조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러그램의 콘셉트는 '쉽고 재밌는 놀이로서의 메이크업'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타깃이다.

컬러그램은 15종 79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주력 제품은 '썬더볼 틴트 라커'(3.5g, 6800원)로 강렬한 발색이 특징이다.

밀착력이 강한 '킹아이 크림 라이너'(0.5g, 6800원)와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타고난 톤업 커버 쿠션'(15g, 1만1800원) 등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성비'와 '새로움'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