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애슬레저 트렌드 발맞춰 '액티브 에잇' 출시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18.03.15 10:02  |  조회 12787
에잇세컨즈의 애슬레저 라인 '액티브 에잇' 이미지/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의 애슬레저 라인 '액티브 에잇' 이미지/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애슬레저 라인 '액티브 에잇'(Active Eight)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활동성을 높이면서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애슬레저룩(일상복으로 입어도 손색 없는 운동복)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어 관련 제품군을 내놓은 것이다.

액티브 에잇은 봉제선으로 인한 피부 쏠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오드람프(무시접) 봉제법을 쓰고,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게 패커블 주머니를 적용했다.

또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노랑·빨강·파랑 등 원색을 썼다. 남성 상품은 러닝과 트레이닝을, 여성 상품은 요가를 주로 염두에 두고 제작됐다.

허준석 팀장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은 실용성과 편리함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애슬레저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 액티브 에잇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