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의 '새 얼굴' 5인방은?

배우 손예진·김현주·정유미·김태리, 개성 있는 매력…에이핑크 손나은, 시크함 돋보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4.29 18:50  |  조회 17654
왼쪽부터 배우 김현주, 손예진,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바나브, 슈에무라
왼쪽부터 배우 김현주, 손예진,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바나브, 슈에무라
뷰티 브랜드들이 봄과 함께 '새 얼굴' 맞이에 나섰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만큼 뷰티 브랜드에게 모델은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올봄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커리어를 쌓아온 이들이 뮤즈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뷰티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된 스타들을 소개한다.

◇'랑콤'의 새 얼굴 김현주…"우아하고 당당한 이미지"

배우 김현주/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김현주/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김현주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모델로 발탁됐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와 함께 활동할 뮤즈로 선정된 것.

랑콤 측은 "끊임없이 도전하며 탄탄하게 쌓아온 김현주의 연기력과 우아하고 당당한 이미지가 랑콤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현주/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김현주/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김현주는 뷰티 화보 속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와 또렷한 레드 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또렷한 아이라인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강렬한 눈매를 강조해 강렬한 여성성을 드러냈다.

◇손예진, '바나브' 모델 발탁…"청초하고 순수한 모습"


배우 손예진/사진제공=바나브
배우 손예진/사진제공=바나브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손예진은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의 뮤즈로 발탁됐다.

바나브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장 극대화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꾸밈 없이 청초하고 순수한 모습 자체가 돋보이는 모델을 물색했다"며 "손예진은 변함 없는 아름다움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어 브랜드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잘 표현할 것이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단아하면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깔끔한 화이트 의상으로 투명하고 화사한 분위기로 돋보였으며, 미디엄 웨이브 헤어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한편 손예진이 모델로 발탁된 '바나브'는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특별한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하도록 돕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로라 메르시에' 뮤즈된 정유미…"당당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

배우 정유미/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배우 정유미/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배우 정유미는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의 새 얼굴이 됐다.

로라 메르시에 최성미 전무는 "정유미의 당당하고 개성있는 아름다운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로라 메르시에'가 추구하는 '나를 드러내는 자신감'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배우 정유미/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배우 정유미/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했으며, 자연스러운 장밋빛 입술과 두 치크 메이크업으로 생기를 더했다.

또한 정유미는 눈두덩에 사랑스러운 음영 섀도를 사용해 그윽한 눈매를 완성했으며, 머리를 자연스럽게 묶어 가녀린 어깨선을 돋보였다.

◇에지 있고 시크한 손나은, '슈에무라' 뮤즈 발탁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슈에무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슈에무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돼 'New Shu Girl'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슈에무라 측은 "에지 있고 시크한 손나은 특유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뷰티 아이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나은과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제공=슈에무라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사진제공=슈에무라
손나은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슈에무라 x 야즈부키 매티튜드 컬렉션' 글로벌 론칭 행사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손나은은 사랑스러운 퍼프 소매와 매듭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야즈부키의 입술 모양 핑크 귀걸이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돋보였다. 여기에 손나은은 발랄한 레드 립스틱을 발라 자신만의 에지 있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손나은은 앞으로 슈에무라의 뮤즈로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태리, '플라워바이겐조' 모델…"빛나는 개성"

배우 김태리/사진제공=겐조
배우 김태리/사진제공=겐조
배우 김태리는 '겐조'의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LVMH그룹의 향수 브랜드 '겐조' 관계자는 "주위에 빛을 발하는 김태리의 개성이 더 아름다운 세상을 추구하는 플라워바이겐조 라인에서 담고자 하는 인본적이며 긍정적인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트릭 게이지는 "김태리는 친절하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인물로, '플라워바이겐조'의 강하면서도 연약한 '포피'의 이미지를 지녔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태리/사진제공=겐조
배우 김태리/사진제공=겐조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강렬한 레드 로브 카디건을 걸친채 여신 같은 분위기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김태리는 비하인드 컷에서도 붉은 장미를 든 채 환히 웃으며 생기 넘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