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018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 발탁 "짜릿해"

코카-콜라의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선정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4.30 10:01  |  조회 4808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새 캠페인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30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시작으로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7위로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올해에도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코카 콜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무대 위 파워풀한 에너지와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이 전 세계인이 즐기는 월드컵의 열기 및 무더운 여름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코카-콜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러시아월드컵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