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에 주력"…필로소피, 신사동 매장 오픈

필로소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스킨케어 신제품 선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5.11 11:41  |  조회 3046
퓨리티 컬렉션/사진제공=필로소피
퓨리티 컬렉션/사진제공=필로소피
긍정의 뷰티 철학을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필로소피'가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10일 열었다.

그동안 '어메이징 그레이스' '퓨어 그레이스' 등 여러 향수로 주목 받아온 필로소피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스킨케어 제품을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에 필로소피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신제품 '퓨리티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춰라이저'를 선보인다. 11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되는 제품이다.

필로소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전경/사진제공=필로소피
필로소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전경/사진제공=필로소피
필로소피 플래그십 스토어는 신제품 '퓨리티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춰라이저'의 콘셉트에 맞게 화사한 옐로 톤으로 통일감 있게 꾸며졌다.

'퓨리티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춰라이저'는 비타민C와 비타민E가 풍부한 메도우폼 씨드오일과 치아씨 오일, 녹차 추출물 등의 자연성분이 함유됐다.

피부에 필요한 보호 효과를 지닌 항산화 성분이 함께 포함돼 오래도록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빛나는 피부로 가꾼다.

필로소피의 베스트 제품, '리뉴 홉 인 어 자'/사진=이은 기자
필로소피의 베스트 제품, '리뉴 홉 인 어 자'/사진=이은 기자
필로소피는 고객들이 신제품 외에도 베스트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애니메이션 '알라딘' 속 '지니'가 3가지 소원을 들어주듯 3가지 효능을 전해 '지니크림'이란 별칭이 붙은 크림 '리뉴 홉 인 어 자'와 자극 없이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99.8% 터보 부스터 C 파우더' 등을 직접 발라볼 수 있다.

필로소피의 대표 향수 '퓨어 그레이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누드 로즈' '발레 로즈'/사진=이은 기자
필로소피의 대표 향수 '퓨어 그레이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누드 로즈' '발레 로즈'/사진=이은 기자
이외에도 국내에 잘 알려진 필로소피의 향수 제품들과 클렌저, 보디케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인기 향수인 '어메이징 그레이스' '퓨어 그레이스'와 함께 신제품 '누드 로즈' '발레 로즈'의 시향도 가능하다.

필로소피는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에 독립된 힐링 공간 파우더룸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우더룸은 시즌별 콘셉트에 맞춰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필로소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사진제공=필로소피
필로소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사진제공=필로소피
필로소피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고, 변화된 아름다움이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과 매장 내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필로소피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샘플링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로수길 매장에서만 먼저 공개되는 '퓨리티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춰라이저'는 오는 6월 백화점 매장, 시코르,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