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메이크업 화보 공개 "여름엔 더 상큼하게"

나스(NARS), '오르가즘 2018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6.07 14:16  |  조회 5644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배우 공효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7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인스타그램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공효진이 함께한 #WHATMAKESYOUBLUSH 캠페인 영상 3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공효진은 이번 캠페인에서 실제로 행복감을 느낄 때 자연스럽게 볼이 발그레 해 지는 순간을 Nature, Character, People 3가지 키워드로 영상에 담았다.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공개된 영상 속 공효진은 자연스럽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선보인 메이크업룩은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공효진이 사용한 볼터치 제품은 나스의 오르가즘 2018 컬렉션 '블러쉬 오르가즘'으로 알려졌다. 피치 핑크와 골드 쉬머 펄이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연출한다.

한편 공효진은 현재 영화 '도어락'과 '뺑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