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견미리 팩트' 일본 홈쇼핑 진출 첫날 '완판'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18.06.14 10:43  |  조회 8887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일본 QVC 홈쇼핑 방송 화면 캡처/사진제공=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일본 QVC 홈쇼핑 방송 화면 캡처/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성공적으로 일본에 진출했다. '견미리 팩트'로 불리는 효자 제품 '에센스 커버팩트'로 홈쇼핑 완판을 기록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8일 일본 QVC 홈쇼핑에서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7~8월 중에도 방송을 진행하는 등 연간 운영 계획을 세우기로 했다.

지난 8일에는 오후 3시와 9시 두 차례 방송했는데 2차 방송을 시작한지 26분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동났다. 모델 견미리가 직접 출연했고, 'K뷰티의 대표 제품'으로 소개된 것에 일본 소비자들이 호응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춰 인기가 높다. 2013년 9월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홈쇼핑에서 누적 판매 630만 세트, 4400억원을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는데 일본 소비자들도 수분광 피부가 간단히 완성되는 것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