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여름패키지, '리틀마마' 베이비 제품 증정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워커힐 여름패키지 참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7.25 10:36  |  조회 4547
/사진제공=워커힐
/사진제공=워커힐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여름철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워커힐'의 여름 객실 패키지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리틀마마는 오는 8월26일까지 '비스타 워커힐'과 '그랜드 워커힐' 투숙객에게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선사할 수 있는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 스파 오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의 2박 3일 여름 패키지인 '패밀리 이스케이프 플러스 Ⅰ,Ⅱ'는 비스타 딜럭스룸 객실에 뷔페 조식, 리버파크 입장 및 뷔페,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투숙일 기준 선착순 100명에게 리틀마마의 내추럴 코튼 100%인 '베이비 배스 로브'를 선물로 증정한다.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프리미엄 소재의 목욕가운이다. 유럽 섬유 제품 품질 1등급 인증을 받은 무염색 내추럴 코튼 100%원사를 사용했다. 탁월한 물기제거와 보온성을 겸비해 평소에는 목욕가운으로, 여름철에는 비치가운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핫티스트' 여름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향이 블렌딩된 리틀마마 스파오일을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박 3일 여름 패키지인 패밀리 핫티스트는 클럽 스위트 트윈룸 객실에 조식, 리버파크 입장 및 뷔페, 캐릭터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틀마마 유기농 스파오일은 천연유래 및 유기농 성분을 담았다.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유기농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최고 등급을 받아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목욕 후 가벼운 베이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리틀마마는 론칭 이후 호텔들과 지속적으로 제휴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의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아난티 남해'의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에서도 베이비 어메니티를 만나볼 수 있다.

리틀마마 마케팅팀 하누리 매니저는 "리틀마마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리틀마마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연일 지속되는 폭염 속, 더위를 피해 호텔에서 아기와 함께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체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