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하정우·이정재·주지훈, 슈트 패션 분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7.31 10:21  |  조회 14215
배우 하정우, 이정재, 주지훈/사진=뉴스1
배우 하정우, 이정재, 주지훈/사진=뉴스1
배우 하정우, 이정재, 주지훈이 3인3색 슈트 패션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하정우, 이정재, 주지훈은 지난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하정우는 슈즈로, 이정재는 재킷으로 포인트를 더한 독특한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주지훈은 반바지를 선택해 늘씬한 다리선을 뽐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세 사람의 슈트 패션을 분석해봤다.

◇하정우, 운동화로 포인트

배우 하정우/사진=뉴스1, 이기범 기자
배우 하정우/사진=뉴스1, 이기범 기자
하정우는 브이자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에 세련된 네이비 슈트를 맞춰 입고 등장했다.

하정우는 여기에 블랙 스트랩 손목시계와 블랙 벨트를 매치하고 안경 역시 반짝이는 블랙 라운드 프레임을 선택해 통일감을 더했다.

하정우는 블루 배색이 돋보이는 두툼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 시원한 포인트를 더했다. 그는 전체적으로 댄디한 매력을 살리면서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내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 셔츠와 재킷으로 화려하게

배우 이정재/사진=이기범 기자, 뉴스1
배우 이정재/사진=이기범 기자, 뉴스1
이정재는 독특한 패턴 셔츠와 돋보이는 청록색 컬러 재킷으로 개성 넘치는 슈트 패션을 완성했다.

이정재는 블랙 패턴이 빼곡한 화이트 셔츠에 슬림한 블랙 팬츠를 입고, 차분한 청록색 재킷을 걸친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화려한 셔츠와 재킷으로 포인트를 더한 대신 팬츠와 슈즈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해 균형을 맞췄다.

또한 이정재는 앞머리를 말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주지훈, 반바지로 소년 같은 매력

배우 주지훈/사진=뉴스1, 이기범 기자
배우 주지훈/사진=뉴스1, 이기범 기자
주지훈은 무릎 위로 올라오는 회색 반바지를 선택해 깜찍한 슈트 룩을 완성했다.

주지훈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통이 넓은 그레이 반바지를 입고, 슬림한 라펠이 돋보이는 블랙 재킷을 걸쳐 귀여운 소년 같은 자태를 뽐냈다.

주지훈은 슬림한 블랙 타이에 작고 날렵한 타이 핀을 꽂아 깔끔한 느낌을 살렸으며, 블랙 스니커즈를 신어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주지훈은 웨이브를 더한 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긴 헤어스타일로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