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괴짜 수집가' 조명한 2018 F/W 광고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8.07 19:41  |  조회 10452
/사진제공=구찌(Gucci)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 수집가'를 테마로 한 2018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그림과 골동품, 희귀한 오브제 등을 열정적으로 수집하는 개성 넘치는 컬렉터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사진제공=구찌(Gucci)
/사진제공=구찌(Gucci)
때때로 아웃사이더, 괴짜로 표현되곤 하는 수집가(컬렉터)들을 흥미롭고 창의적인 사람들로 색다르게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구찌는 수집가들의 개인적인 세계를 살펴볼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수집품과 그들의 열정에 주목했다.

/사진제공=구찌(Gucci)
/사진제공=구찌(Gucci)
공개된 화보 속 모델 스텔라 루치아는 빈티지한 그릇, 장난감 자동차, 박제된 나비 등 어마어마한 양의 수집물들에 둘러싸여 화려한 구찌의 의상과 슈즈를 돋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기획했으며,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와 포토그래퍼 글랜 러치포드(Glen Luchford)가 함께 연출과 촬영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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