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고어사 한국 앰배서더 발탁…캠페인 영상 공개

고어사, 'Tested For Life' 글로벌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0.15 11:21  |  조회 4448
/사진제공=고어사
/사진제공=고어사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글로벌 캠페인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를 전개하며 국내 앰배서도로 배우 윤현민을 선정했다고 15일 전했다.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은 고어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이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고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소개와 엄격한 제품 보증 제도인 'GUARANTEED TO KEEP YOU DRY™'(개런티드 투 킵 유 드라이)가 적용된 새 시즌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윤현민은 강풍을 만나고, 강물에 빠지고, 비가 쏟아지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고어텍스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통해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윤현민이 착용한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기술이 적용된 △블랙야크 M인피니엄 다운자켓 △고어텍스 서라운드® 크러쉬 S GTX △K2의 인피니엄 다운 베스트 △고어텍스 서라운드® 옵티멀 X △코오롱 스포츠의 고어텍스 인슐레이션 자켓 △고어텍스 서라운드® SOX V다.

윤현민과 함께한 캠페인 광고 영상은 15일 고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어사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아킴 에벌스 줌 로데(Achim Ewers zum Rode)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ested For Life는 고어텍스 브랜드가 산이나 도시 그리고 일상에서 날씨에 관계 없이 항상 알맞은 기능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새롭게 출시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로 인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후 상황에 맞게 고어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기술을 적용한 제품은 국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K2, 블랙야크, 아이더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