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마니아 캡슐 컬렉션 론칭, "스트리트 감성 더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0.17 19:45  |  조회 2953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펜디(FENDI)가 패션위크의 열기를 캡슐 컬렉션으로 이어갈 전망이다.

17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펜디(Fendi)는 캡슐 컬렉션 '펜디 마니아'(Fendi Mania)를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선명한 색채와 무늬가 돋보인다. 인스타그램 작가 헤이 라일리(Hey Reilly)와 협업한 펜디 & 휠라 로고를 더했다.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쿨한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음악과 스포츠 요소를 담고 있는 '펜디 마니아'는 아이템 전면에 로고를 가득 채웠다. 원더우먼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 컬렉션은 쇼츠, 오프숄더 드레스와 카우보이 부츠 등으로 선보인다. 캐주얼한 무드의 남성 컬렉션과 함께 키즈 컬렉션도 곧 공개된다.

한국에서는 1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분더샵 청담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갤러리아 EAS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22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캡슐 컬렉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펜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