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 론칭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0.22 11:01  |  조회 4763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이 색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22일 제이준코스메틱은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iKNOW iONE)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노 아이원은20대 초반 연령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삼았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다.

베이스, 립, 아이, 치크, 스킨케어 등 5가지 카테고리에 약 50여개 품목을 한번에 출시했다. 주력 제품은 '아이 니드 유 쿠션'이다. 우수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내세운다.

아이노 아이원은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자사 피부과학 연구소의 협업으로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제이준코스메틱 측은 "개발 단계부터 전문 아티스트의 자문을 얻은 결과 탁월한 컬러감과 발색력 구현에 성공했으며,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피부 전문 연구진의 참여로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우수한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아이노 아이원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한다. 오프라인은 시코르 강남점 및 자사 직영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H&B스토어, 면세점 등으로 채널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중국, 영국, 러시아 등 해외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아이노 아이원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일부 품목에 한해 1+1, 2+1 이벤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배우 유혜원과 권도운을 비롯해 홍재경 SBS 스포츠 아나운서, 모델 이서빈, 변예슬 등 5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