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로 변신한 프로미스나인, 독특한 출근길 패션 '깜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10.27 11:11  |  조회 22229
그룹 프로미스나인/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디즈니 공주들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KBS2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사랑스러운 공주들의 코스튬을 특별히 맞춰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사진=뉴스1
이서연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로 변신했다.

이서연은 광택이 감도는 하늘색 롱 드레스를 입고, 긴 금발엔 풍성한 웨이브를 더한 뒤 아래로 묶었다. 여기에 이서연은 앞코가 뾰족한 하늘색 슬링백 힐을 신어 여왕 엘사의 모습을 갖췄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현/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현/사진=뉴스1
백지현은 해바라기와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푸른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백지현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속 안나의 어린시절 의상을 본딴 의상에 브라운 양말과 슬립온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애니메이션 속 안나는 사랑스러운 양갈래 머리를 연출한 반면 백지현은 백금발의 단발머리로 색다른 느낌의 안나를 연출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사진=뉴스1
노지선은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속 벨로 변신했다.

노지선은 벨을 연상케 하는 옐로 컬러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으며, 어깨선을 드러내는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와 핑크빛 꽃 장식으로 '미녀와 야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노지선은 긴 갈색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 수수한 벨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사진=뉴스1
박지원은 백설공주의 롱 드레스를 깜찍한 미니드레스로 변형해 발랄한 느낌을 냈다.

박지원은 네이비, 레드, 옐로 배색이 돋보이는 백설공주의 드레스를 입고, 레드 티 스트랩 하이힐을 매치했다.

또한 박지원은 백설공주의 까만 머리 대신 금발 끝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스타일을 하고, 깜찍한 레드 머리띠로 백설공주의 분위기를 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사진=뉴스1
이나경은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주인공 자스민으로 변신했다.

풍성한 흑발을 아래로 묶은 자스민의 헤어스타일 대신 이나경은 독특한 '반반'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나경은 핑크와 카키색이 어우러진 롱 웨이브 헤어를 높게 반만 올려묶어 발랄한 느낌을 냈다.

또한 이나경은 풍성한 바짓자락과 화려한 시퀸 장식 등이 돋보이는 자스민의 하늘색 시스루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사진=뉴스1
이채영은 사랑스러운 인어공주, 아리엘로 변신했다.

이채영은 민트빛 스커트와 보라빛 톱이 믹스매치된 시스루 의상으로 인어공주의 꼬리와 조개 브라톱을 재현했다.

또한 이채영은 매끄러운 레드 립과 아리엘 특유의 돋보이는 빨간 머리에 웨이브를 더해 사랑스러운 현대판 인어공주로 변신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장규리/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장규리/사진=뉴스1
장규리는 긴 머리가 특징인 라푼젤이 됐다.

장규리는 프릴 장식의 화이트 톱과 메탈릭한 보라빛 롱 드레스로 성탑에 사는 긴 머리의 공주 라푼젤로 변신했다.

장규리는 라푼젤 특유의 긴 갈색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 눈길을 끌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사진=뉴스1
이새롬은 12시가 되면 돌아가야하는 공주 신데렐라로 변신했다.

이새롬은 신데렐라의 하늘색 롱 드레스를 미니드레스로 변형시키고, 신데렐라의 '잇템'인 유리구두를 화려한 홀로그램 글리터 하이힐로 대체해 신었다.

또한 우아한 올림머리를 한 신데렐라의 헤어스타일 대신 이새롬은 깜찍한 단발머리에 하늘색 머리띠를 더해 신데렐라의 느낌을 살렸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사진=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사진=뉴스1
애니메이션 '슈렉' 속 피오나 공주로 변신한 송하영은 슈렉의 상징인 뿔 머리띠를 착용해 깜찍한 매력을 돋보였다.

송하영은 보석과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딥 그린색 롱 드레스에 블랙 슈즈를 신어 피오나의 분위기를 냈다.

머리 안쪽을 무지개처럼 물들인 송하영은 깜찍한 손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