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진, "내 피부 비법?…식단 조절과 촉촉한 팩트"

엘로엘, 신제품 '하트핏 블랑팩트' 론칭 기념 쇼케이스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10.30 18:11  |  조회 8788
/사진제공=엘로엘
/사진제공=엘로엘
배우 장희진이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엘로엘'의 신제품 '하트핏 블랑팩트'의 론칭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자신의 피부 비결을 털어놨다.

30일 서울 마포구 엘로엘 홍대 스토어에서는 '하트핏 블랑팩트'의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하트핏 블랑팩트는 '장희진팩트' '승무원팩트'로 인기를 끈 '오리지널 블랑팩트'의 새로운 버전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장희진과 뷰티 크리에이터 큐영, 장이나가 MC를 맡아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장희진은 자신의 광채피부와 동안 유지법 등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엘로엘
/사진제공=엘로엘
장희진은 "평소 물을 많이 먹고 양배추를 챙겨 먹는 등 바르는 것 뿐만 아니라 먹는 것에도 신경을 쓴다"라며 "가을겨울, 피부가 건조해 지기 쉬운 날에는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팩트를 사용해 얼굴을 생기있게 연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큐영과 장이나는 '파티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엘로엘의 하트핏 블랑팩트와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법과 손쉬운 셀프 파티 메이크업을 시연해 쇼케이스를 찾은 뷰티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마아라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엘로엘 '하트핏 블랑팩트'는 크림 타입의 팩트 제품이다. 화이트, 핑크, 민트 3가지의 트리플 컬러 크림을 믹스해 피부를 보정한다. 화이트 크림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하고, 핑크 크림은 생기를 더한다. 민트 크림은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해 피부고민을 해결한다.

특히 화이트 크림은 퍼프로 문질러 피부에 바르면 컬러 캡슐이 내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변한다.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엘로엘의 대표인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전 버전인 '오리지널 블랑팩트'가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하트핏 블랑팩트'는 하트존을 부각해 생기발랄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쇼케이스로 엘로엘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높은 기능성의 팩트를 만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뷰티 산업에 획기적인 도전으로 글로벌 K-뷰티의 선두주자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엘로엘 쇼케이스에 참석한 배우 장희진 /사진=김휘선 기자
엘로엘 쇼케이스에 참석한 배우 장희진 /사진=김휘선 기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