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토니모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11.05 13:16  |  조회 1947
토니모리 x 모스키노 협업 컬렉션/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x 모스키노 협업 컬렉션/사진제공=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2018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스키노는 매 시즌마다 특유의 장난기가 넘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여온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다. 2013년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 이후, 감각적이고 키치한 감성의 컬렉션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 X모스키노 컬렉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아온 '모스키노'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컬래버레이션이다.

이번 컬렉션엔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반영됐다.

하이엔드 패션이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엔 모스키노의 상징인 골드 체인, 스터드 장식 등을 활용하고,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화려한 느낌을 냈다. 또한 하이힐, 모자, 백,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담은 패턴과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토니모리 x 모스키노 협업 컬렉션/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x 모스키노 협업 컬렉션/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X 모스키노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표현하는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촉촉한 글로시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G, 빠르게 고정되는 매트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등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하고 무드있는 컬러로 구성된 △모스키노 소프트 글램 아이팔레트, 럭셔리한 글리터 섀도가 담긴 △모스키노 슈퍼빔 아이팔레트는 특별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새롭게 출시된다.

토니모리의 베스트 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백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 등은 기존 제품을 재해석했다.

또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프린트 된 손거울과 개성있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무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4종 퍼프 세트,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틴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토니모리 X 모스키노 컬렉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스키노를 상징하는 골드 스터드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함을 배가시킨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2종은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