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아이돌 '있지' 출근길…'에지' 있는 스타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2.23 15:40  |  조회 15384
그룹 있지(ITZY)/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있지(ITZY)/사진=김휘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 'ITZY'(있지)가 5인5색 캐주얼한 출근 패션을 선보였다.

있지 멤버들은 2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있지 유나·예지, 패딩 점퍼+크롭트 티셔츠 '깜짝'


그룹 ITZY(있지) 유나/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ITZY(있지) 유나/사진=김휘선 기자
있지의 유나와 예지는 박시한 패딩 점퍼와 크롭트 티셔츠를 매치해 파격적인 룩을 완성했다.

유나는 밑단이 마구 찢어진 듯한 블랙 크롭트 티셔츠에 체크 패턴 카고 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아이시한 데님 소재의 쇼트 패딩을 걸쳤다.

긴 빨간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유나는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그룹 있지(ITZY) 예지/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있지(ITZY) 예지/사진=김휘선 기자
예지는 화사한 블루 컬러에 레터링 포인트가 들어간 쇼트 패딩 점퍼를 선택했다.

예지는 짧은 화이트 크롭트 티셔츠에 넉넉한 핏의 블랙 조거 팬츠를 매치하고, 스포티한 양말과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예지는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묶은 하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고양이 눈매같은 캐츠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있지 리아, 박시한 롱코트+크롭트 톱


그룹 있지(ITZY) 리아/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있지(ITZY) 리아/사진=김휘선 기자
있지의 리아는 '알렉산더 왕'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그레이 후드 크롭트 티셔츠에 넉넉한 핏의 연청바지를 매치했다.

여기에 리아는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박시한 핏의 체크 롱 코트를 걸쳐 레트로 무드를 연출했다.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한 리아는 긴 머리를 한쪽만 넘기고, 독특한 귀걸이를 돋보였다.



◇있지 류진, 감각적인 그린 포인트



그룹 있지(ITZY) 류진/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있지(ITZY) 류진/사진=김휘선 기자
있지의 류진은 그린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류진은 박시한 핏의 그린 후드 티셔츠에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레깅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여기에 류진은 몸집보다 큰 사이즈의 넉넉한 블랙 항공점퍼를 걸쳐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했다.

류진은 머리 끝 부분만 알록달록하게 염색한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있지 채령, 퍼 코트로 우아하게


그룹 있지(ITZY) 채령/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그룹 있지(ITZY) 채령/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있지의 채령은 그레이 컬러로 톤을 맞춘 뒤, 베이지색 퍼 재킷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채령은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트 티에 라이닝 포인트가 들어간 그레이 진을 매치하고, 스니커즈를 신었다.

채령은 여기에 짧은 크림색 퍼 재킷을 걸쳐 포근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채령은 자연스러운 피부에 날렵한 눈꼬리를 연출해 카리스마를 뽐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