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19' 꿀 잠을 팝니다…'디스웍스' 숙면 아이템 눈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3.18 09:01  |  조회 4255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사진제공=디스웍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사진제공=디스웍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수면장애 환자는 2013년 대비 약 1.4% 증가했다. 2017년에는 51만여명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이에 '웰 슬리핑'을 돕는 다양한 '꿀잠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OtvN,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2019 세상을 씹어 삼킬 핫 아이템'에서 '2019 꿀잠을 팝니다'를 3위로 꼽았다.

방송에서는 잠이 잘 오는 배게와 코골이 방지기구, 수면 스프레이 등을 소개했다.

디스웍스(thisworks)의 수면 스프레이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는 취침 전, 베게와 침대 시트 등 침구에 뿌리면 숙면을 돕는다.

딥 슬립 브레스인,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인 /사진제공=디스웍스
딥 슬립 브레스인,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인 /사진제공=디스웍스
함께 공개된 '스트레스 체크 브레스 인'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손목 등 맥박이 뛰는 부분에 부드럽게 롤링해 바르고 깊은 숨을 들이 마셔 사용한다.

디스웍스는 '보그' 매거진 영국판의 뷰티 디렉터 출신인 캐시 필립스가 만든 스킨케어 및 슬리핑 솔루션 브랜드다.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건강의 연관성을 포인트로 24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신체 리듬에 맞춘 똑똑한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다.

푹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보다 맑고 화사해진 피부와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어는 '디스웍스'의 숙면 아이템들은 부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