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이라면…'남성 향수' 어때?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5.03 08:30  |  조회 5139
몽블랑 익스플로러 /사진제공=몽블랑
몽블랑 익스플로러 /사진제공=몽블랑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버이날(5월8일) △스승의 날(5월15일) △성년의 날(5월20일) 등 고마운 마음을 전하거나 축하를 위한 날이 많다.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 중이라면 취향이나 디자인 등의 어려움을 한번에 덜어 줄 센스있고 기억에 남을 트렌디한 향수 선물을 주목하자.

◇성인으로 첫 향기, '성년의 날' 향수 선물 추천

코치 맨 플래티넘 EDP /사진제공=코치
코치 맨 플래티넘 EDP /사진제공=코치
코치 맨 향수에서 남성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코치 맨 플래티넘'은 우디 오리엔탈 프레시 계열이다. 독특한 바닐라 레더의 향에 감미로운 클라리 세이지, 상큼한 파인애플 노트가 이어져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모습이 연상된다.

같은 코치 맨 향수인 강인한 남성 향의 묵직한 '코치 포 맨'과는 다른 매력이다. 상큼함을 더해 요즘 같은 날씨에 데일리 향수로 사용할 수 있다. 보틀은 푸른빛의 투명함을 담은 거울 같은 실버 글라스에 코치 엠블럼을 장식해 멋스럽다.

◇품격 있는 아버지를 위한 '어버이 날' 선물 추천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사진제공=몽블랑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사진제공=몽블랑
지난 4월 몽블랑 향수는 '탐험'이라는 새로운 테마의 '익스플로러'를 론칭했다.

몽블랑 익스플로러는 우디 아로마틱 향기를 담고 있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의 베티버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이어진다.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긴다.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수많은 시향 후기로 인기를 입증했다.

몽블랑의 전통이 담긴 우아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와 유광 마감 처리된 몽블랑 엠블럼 장식의 럭셔리한 보틀 디자인도 인기 요인이다.

◇감사함을 전하는 '스승의 날' 선물 추천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EDP /사진제공=몽블랑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EDP /사진제공=몽블랑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는 강렬한 남성미와 시크함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고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센슈얼 우디의 향으로, 미스터리 하지만 우아한 관능과 남성다움을 풍긴다.

클래리 세이지와 페퍼민트의 아로마틱 노트는 카다멈의 쿨 스파이시와 스파클링 베르가못의 조화로 극대화했다. 후레시하고 생기 있는 향으로 시작한다.

시더우드와 플로럴 라벤더 톤과 약간의 파우더리한 바이올렛을 더해 부드럽고, 베이스 노트는 베티버와 파출리 우드의 조화로 기억에 남는 향으로 마무리된다. 머스크와 블랙 벨벳 바닐라가 깊이를 더해 지적인 느낌을 풍긴다.

코치 맨 플래티넘 EDP,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그리고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EDP는 백화점, 온라인,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