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웨딩 화보 공개…어떤 드레스 입었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5.27 13:53  |  조회 10774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따뜻한 분위기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결혼식을 앞둔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예식에 앞서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웨딩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총괄한 와이즈웨딩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웨딩 촬영 현장은 두 사람이 눈만 마주쳐도 서로 함박웃음을 지어 매우 유쾌하고 즐거웠다. 두 사람 모두 우월한 키와 체형으로 연출한 스타일링마다 모두 멋지게 소화해냈다"고 밝혔다.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화보 속 추자현은 반짝이는 비즈가 화려하게 장식된 도비 실크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와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추자현은 어깨까지 오는 미디엄 헤어를 풀어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리거나 깔끔한 로우 번 헤어를 연출해 우아한 신부로 변신했다. 메이크업은 매끈한 피부 결을 살리되, 색조는 과하게 사용하지 않아 자연스럽고 청초한 분위기를 냈다.

와이즈웨딩 측에 따르면 추자현이 입은 드레스는 최재훈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이며, 헤어와 메이크업은 '에스휴'에서 담당했다.

배우 추자현/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추자현/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화보 속 추자현은 깔끔한 톱 드레스에 우아한 진주 귀걸이와 쇼트 베일이 더해진 귀여운 분위기의 베일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냈다.

여기에 추자현은 사랑스러운 오렌지빛의 샌더소니아 부케를 들고 상큼하고 청량한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우효광/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우효광/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우효광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긴 깔끔한 스타일에 타탄 체크 슈트, 심플한 블랙 슈트 등 다양한 클래식한 슈트를 매치해 세련된 신랑으로 변신했다. 화보 속 우효광은 특유의 함박웃음으로 시원시원한 매력을 살렸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했지만 결혼식은 따로 진행하지 않았다.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식을 미뤄오던 도중 아들 바다가 돌을 맞이했다. 돌잔치를 준비하다가 두 사람의 결혼식까지 겸하게 됐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울 모처에서 돌잔치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추자현과 우효광, 그리고 바다 세 가족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