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공개
다니엘 리의 새로운 세계…전통적인 럭셔리 관념에 새로운 가치 더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8.05 10:08 | 조회
6489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이번 광고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가 정의한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세계를 보다 폭넓게 보여준다.
사진작가 타이론 레본(Tyrone Lebon)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내 뜨거운 태양빛에 바랜 광활한 분위기의 콘크리트 분지에서 진행됐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는 이전과는 다른 방향, 새로운 시선과 참신한 견해를 바탕으로 보다 깨끗하고 정교하게 잘 다듬어진 컬렉션을 내놨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다니엘 리는 "강인함, 센슈얼리티, 순간에 머무는 것…. 보테가 베네타는 미묘하게 나타난 개성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확립하고, 그 개성이 가진 관념을 기존과 다르게 전복시키려 한다"고 말했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이번 컬렉션의 핵심 요소는 고상한 품격, 강렬한 욕망, 센슈얼한 아이덴티티, 그리고 인간과 기계의 생생한 대조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를 선, 재단, 구조로 표현했다. 관념, 화려함, 재현 등 포스트 모더니즘 요소들은 그래픽적인 실루엣으로 그려냈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