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공개

다니엘 리의 새로운 세계…전통적인 럭셔리 관념에 새로운 가치 더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8.05 10:08  |  조회 951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2019 가을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가 정의한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세계를 보다 폭넓게 보여준다.

사진작가 타이론 레본(Tyrone Lebon)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내 뜨거운 태양빛에 바랜 광활한 분위기의 콘크리트 분지에서 진행됐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과 드넓은 지평선은 보테가 베네타의 따뜻함과 센슈얼리티함, 무한한 가능성을 그려내기 충분했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은 모던하고 당당한, 럭셔리의 새로운 비전을 담았다.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는 이전과는 다른 방향, 새로운 시선과 참신한 견해를 바탕으로 보다 깨끗하고 정교하게 잘 다듬어진 컬렉션을 내놨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캠페인 화보 속 수직으로 서있는 금빛 스포츠카는 마치 힘의 작용이 뒤바뀐 것처럼 전통적인 럭셔리 관념에 새로운 가치를 더한 것을 의미한다.

다니엘 리는 "강인함, 센슈얼리티, 순간에 머무는 것…. 보테가 베네타는 미묘하게 나타난 개성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확립하고, 그 개성이 가진 관념을 기존과 다르게 전복시키려 한다"고 말했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또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린 '전복'의 개념은 의류에도 반영됐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요소는 고상한 품격, 강렬한 욕망, 센슈얼한 아이덴티티, 그리고 인간과 기계의 생생한 대조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를 선, 재단, 구조로 표현했다. 관념, 화려함, 재현 등 포스트 모더니즘 요소들은 그래픽적인 실루엣으로 그려냈다.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2019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