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커플' 현아♥이던, 감각적인 커플룩 키워드는?

공식석상·여행·일상 모두 함께 하는 현아 이던 커플, 센스 있는 커플룩·뷰티룩 엿보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8.10 05:00  |  조회 17473
가수 현아와 이던(김효종)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와 이던(김효종)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지난 6일 가수 현아(김현아)와 이던(본명 김효종)이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백화점 앞에서 열린 N˚21(누메로벤투노) 브랜드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인 두 사람은 행사장 입장 전부터 팔짱을 꼭 끼고 다정한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유닛 그룹 트러블H에서 함께한 그룹 펜타곤의 이던과 지난 2018년 8월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여타 아이돌들이 연애를 인정한 후 조용한 행보를 보이는 반면, 두 사람은 서로의 SNS에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가수 현아와 이던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현아와 이던 /사진=임성균 기자
원더걸스, 포미닛, 트러블메이커, 트러블 H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그룹으로 활동해 온 현아는 평소에도 트렌디한 패션을 즐긴다. 최근 빈티지한 패션에 빠진 듯한 두 사람의 커플 룩도 현아와 이던의 SNS를 살펴 보는 재미다.

컬러풀한 빈티지룩 부터 개성 가득한 메이크업 룩까지 현아 이던 커플의 스타일링을 분석해봤다.



◇컬러풀 빈티지룩, 감각적인 커플 컬러 매치



/사진=현아, 이던 인스타그램
/사진=현아, 이던 인스타그램
일상 속 현아와 이던은 함께 일하고 여행을 다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똑같은 아이템을 맞추기 보다는 비슷한 톤이나 패턴을 맞춰 커플룩을 연출한다.

현아가 베이지색 뷔스티에 니트 원피스에 흰색 스니커즈를 신은 날에 이던은 베이지색과 채도가 낮은 녹색이 패턴으로 그려진 칼라 니트 탑을 입었다. 이던은 흰색 슬랙스를 매치해 현아와 어울리는 얼시(Earthy) 톤의 룩을 완성했다.

여행지에서는 현아는 레오파드 패턴 원피스, 이던은 베이지 셔츠를, 현아는 무지개 스트라이프 원피스, 이던은 플라워 프린트 셔츠를 맞춰 입고 개성 넘치는 커플룩을 선보였다. 전혀 다른 아이템이지만 같이 있을 때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멋스럽다.

지난 6월 이던의 생일날 두 사람은 '블루' 색상으로 톤을 맞췄다. 이던은 파란색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에 청바지를, 현아는 빈티지 패턴 블라우스에 블루 헤어밴드와 청바지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커플 패션을 연출했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 DB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 DB
현아와 이던은 센스 넘치는 공항 패션으로도 주목받은 바 있다.

흰색 니트 카디건에 프레피 스커트와 스웨이드 롱부츠를 매치한 현아 옆 이던은 카고 팬츠에 하이탑 슈즈와 루즈한 흰색 티셔츠를 착용해 색과 분위기를 맞췄다.

현아가 빨간색 스커트에 체크무늬 판초를 입은 날 이던은 빨간색 포인트가 있는 이너웨어가 드러나는 코디로 유쾌한 매력을 풍기기도 했다. 이날 두 사람은 디자인은 다르지만 같은 브랜드 워커를 신었다.



◇'패왕색' 현아-'퇴폐미' 이던, 남다른 뷰티 룩



/사진=보그 코리아 매거진, 현아 인스타그램, 피네이션 인스타그램
/사진=보그 코리아 매거진, 현아 인스타그램, 피네이션 인스타그램
섹시한 매력을 지닌 현아는 짙은 스모키 아이메이크업과 레드 립으로 강렬한 뷰티 룩을 즐긴다. 일상에서는 아이라인을 생략해 순수한 반전 매력을 풍긴다. 여기에 현아는 촉촉하거나 매트한 제형의 핑크 또는 레드 립 제품을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른다.

이던 역시 현아 못지않은 '퇴폐미'를 자랑한다. 밝은 색으로 머리카락을 탈색한 이던은 자주 헤어 컬러를 바꾼다. 눈썹은 머리색에 맞춰 밝고 연하게 연출해 개성을 살린다.

소속사 피네이션이 공개한 셀프 포트레이트 사진에서 이던은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이다. 핑크 브라운 아이섀도와 MLBB 립 컬러를 사용해 남자 아이돌들이 무대에서 연출하는 짙은 스모키와는 다른 부드러운 분위기가 자아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