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 패션 모아보기…★들이 선택한 스타일은?

'루이비통 메종 서울' 오픈 행사 참석한 ★…독특한 슈트·코트 패션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10.31 11:00  |  조회 11100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배우 정우성, 그룹 엑소 세훈/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배우 정우성, 그룹 엑소 세훈/사진=김창현 기자
오락가락한 날씨엔 매일 슈트를 입는 남성들도 고민에 빠진다. 어떤 슈트를 입어야 추워보이지 않을지, 외투는 어떤 스타일을 골라야할지 말이다. 올가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해보자.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진행된 '루이 비통 메종 서울' 오픈 행사에 참석한 배우 공유, 최우식, 하정우, 정우성,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그룹 엑소 세훈은 다채로운 스타일의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독특한 디자인 슈트와 클래식한 코트, 감각적인 패턴을 활용한 이들의 패션을 분석해봤다.



◇박시한 실루엣


배우 공유, 최우식/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공유, 최우식/사진=김창현 기자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공유, 최우식, 아스트로 차은우는 넉넉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쓰리피스 슈트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 사람은 베이지, 연그레이, 차콜 등 차분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슈트를 선택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공유는 짙은 회색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맞춰 입고, 롱 코트로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사진=김창현 기자
최우식과 차은우는 각각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쓰리피스 슈트에 투박한 스니커즈를 맞춰 신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차은우는 한복의 옷고름을 연상케 하는 스트랩 재킷을 걸쳐 눈길을 끌었다.



◇포근한 코트룩


배우/사진=김창현 기자
배우/사진=김창현 기자
하정우와 정우성은 멋스러운 테일러드 코트로 멋을 냈다.

하정우는 깔끔한 라운드 티셔츠와 슬림한 블랙 팬츠, 슈즈를 맞춰 입은 올블랙룩에 멋스러운 패턴 코트를 걸쳐 포인트를 더했다.

정우성은 이너를 겹겹이 입은 레이어드 룩에 클래식한 블랙 테일러드 코트를 걸쳐 깔끔한 댄디룩을 완성했다.

정우성은 화이트 셔츠와 반짝이는 장식이 돋보이는 그레이 니트를 겹쳐 입고, 블랙 팬츠와 슈즈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감각적인 패턴 슈트


/사진=
/사진=
엑소 세훈은 산뜻한 체크 슈트를 선택해 젊은 감각의 슈트 패션을 완성했다.

세훈은 은은한 패턴이 들어간 화이트 체크 셔츠에 슬림한 핏과 블루 패턴이 더해진 그레이 체크 슈트를 매치해 화사한 룩을 연출했다.

세훈은 앞머리를 완벽하게 넘긴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돋보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