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vs 김연아, 같은 옷 다른 느낌…"모델 룩 보니"

[스타 vs 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하이 번 '깜찍'…김연아, 포니테일 '우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11.03 08:00  |  조회 332310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김연아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사진=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김연아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사진=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김연아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가 같은 옷을 서로 다른 분위기로 소화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지난 1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바이레도(BYREDO) 행사에서, 김연아는 패션 화보 속에서 우아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었다.

끌로에 2019 F/W 컬렉션/사진=끌로에(Chloe)
끌로에 2019 F/W 컬렉션/사진=끌로에(Chloe)
두 사람이 선택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e)의 2019 F/W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2530달러(한화로 약 290만원대)다.

런웨이에 오른 모델은 라운드 넥과 예술 작품을 담은 듯한 우아한 프린트, 전면의 단추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에 검은 양말과 버건디색 로퍼를 신었다.

모델은 드레스의 단추를 여러 개 열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뿔 팬던트가 돋보이는 목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모델은 끌로에의 'C'가 담긴 레이스가 덧대인 소매 끝엔 실버, 골드 컬러의 뱅글을 여러 개 착용했으며, 골드 손잡이가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내린 모델은 또렷한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과 짙은 버건디빛 립스틱으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냈다.



◇레드벨벳 아이린, 청량한 '블루' 포인트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사진=뉴스1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사진=뉴스1
아이린은 소매 끝 레이스 장식과 예술 작품 같은 프린트가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에 누드톤 하이힐을 매치했다.

아이린은 A라인 스커트 라인이 멋스러운 드레스에 체인 장식이 들어간 블랙 벨트를 함께 매치해 허리는 더욱 잘록하게, 다리는 더욱 더 길어보이도록 연출했다.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소매는 살짝 걷어 가녀린 손목이 드러나도록 했으며, 청량한 블루 미니백을 들어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린은 사랑스러운 컬러 포인트 룩을 연출한 만큼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도 발랄하게 연출했다. 아이 섀도와 립 컬러는 은은한 핑크빛을 선택했으며, 잔머리를 살짝 내린 올림 머리 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김연아, 세련미 넘치는 포니테일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김연아는 자신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끌로에'(Chloe)의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화보에서 아이린과 같은 드레스를 입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소매 끝 레이스 커프 장식을 덧대 손등을 덮을 만큼 긴 소매로 연출했으며, 드레스 전면의 단추를 가볍게 풀어 입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김연아는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살린 로우 포니테일로 우아한 분위기를 냈으며, 은은하게 번지는 듯한 코랄빛 메이크업으로 가을 분위기를 살렸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