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론칭 8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클렌징 오일 밤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제작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3.10.29 17:36  |  조회 4946
/사진제공=바닐라코
/사진제공=바닐라코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가 론칭 8주년을 기념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는 흐르지 않는 밤 타입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얼루어 뷰티 어워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등에서 1위를 석권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8월 말부터 10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팔방미인 클린 잇 제로, 8색 디자인을 입다' 공모전의 대상 수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100ml, 1만8000원)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